편집 : 2024-04-22 15:25 (월)
"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11월 개막!
"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11월 개막!
  • 한국스포츠통신
  • 승인 2019.09.18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48개국, 200만명 이상의 팬이 즐긴 필름콘서트

□ 전 세계 48개국, 200만명 이상 즐긴 필름콘서트 <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 11월 개막!

 

 

세종문화회관(사장 김성규)의 <2019 세종시즌> 대표 프로그램인 해리포터 필름콘서트 그 두 번째 시리즈 <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을 11월16일(토)과 17일(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지난 6월, 대극장에서 소개된 해리포터 필름콘서트 초연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무리, 두 번째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관객들은 다시 한 번 코리아쿱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존 윌리엄스의 영화음악을 만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6월에 관객들을 만났던 지휘자 Shih Hung Young이 그대로 지휘를 맡을 예정이고 대극장을 가득 채운 스크린을 통해 영화 전편과 음악을 감상하게 된다.

  2016년 6월, 해리포터 필름콘서트가 시작된 이래 이백만명 이상의 관객이 J.K.롤링이 만들어낸 마법같은 경험을 만나왔다. 이는 2019년 현재까지 예정된 48개국에서의 1,000회 이상의 공연의 결과이다.

  <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에서는 자동차가 날아다니고 나무들이 강력한 공격을 한다. 하우스엘프가 호그와트에서 2학년을 시작하려고 하는 해리포터에게 경고하기 위해 찾아온다. 피 묻은 벽속의 글씨가 활동을 시작할 때 드디어 모험과 공포가 시작된다. 해리포터와 론, 헤르미온느의 마법과 용기가 필요한 시간이 시작된다!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존 윌리엄스의 아름다운 음악은 해리 포터가 모험을 이어가는 마법의 여정을 마술처럼 그려내며 필름콘서트의 고전물이 되어가고 있다.

  시네콘서트의 대표이자 해리 포터 영화콘서트 시리즈의 프로듀서인 저스틴 프리어는 "해리 포터 필름콘서트 시리즈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팬들을 끊임없이 즐겁게 만들어주는 일생에 한 번 뿐인 공연이다. 사랑하는 영화가 스크린에 투영되는 동시에 오케스트라가 라이브로 연주한 음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관객들에게 선사하게 된 것은 큰 기쁨이다. 정말 잊을 수 없는 사건이다”라고 말했다.

  시네콘서트의 설립자이자 해리 포터 영화콘서트 시리즈의 콘서트 프로듀서인 브래디 보비엔은 “‘해리 포터’는 ‘흥분’이라는 단어와 동음이의어나 마찬가지이다. 이 놀라운 음악을 전편과 함께 공연함으로써 관객들이 마법의 세계로 돌아오는 것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공연 티켓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등에서 오는 9월23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예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3만원~12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