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2-26 23:16 (월)
대구예술발전소, 9월 공연프로그램 ‘루프탑 콘서트’개최
대구예술발전소, 9월 공연프로그램 ‘루프탑 콘서트’개최
  • 한국스포츠통신
  • 승인 2019.09.19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재)대구문화재단(대표이사 박영석)이 운영하는 대구예술발전소는 9월 공연프로그램으로 가을 저녁 이색장소에서 즐기는 ‘루프탑 콘서트’를 오는 9월 28일(토) 오후 5시, 대구예술발전소 6층 옥상에서 개최한다.

□ 대구예술발전소는 올해부터 자체 기획 공연으로 1년간의 공연을 구성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실험적인 작품을 발굴하여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연은 월 1회 개최되며 기획 공연과 전시 연계 공연으로 나뉘어 추진되고 있다.

□ 이번 9월 공연은, 선선해진 가을 저녁을 맞아 대구예술발전소의 6층 옥상을 활용한 새로운 공간에서 야외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 공연은 퓨전 국악(모던국악밴드 ‘LB’)과 아카펠라 공연(그룹 ‘라온제나’)이 약 1시간동안 진행된다. 모던국악 밴드‘LB’는 전통국악을 현대 음악에 접목시켜 대중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우리 고유의 악기인 피리, 태평소, 가야금, 해금과 서양 악기인 건반, 베이스, 드럼 등의 악기가 한데 어울어진 퓨전 국악 공연이 관람객들에게 흥미롭게 다가올 것이다.

□ 아카펠라 그룹 ‘라온제나’의 공연도 기대할 만하다. 악기 반주 없이 사람의 목소리로만 구현되는 합창곡인 아카펠라 공연은, 대중들에게 친숙한 곡으로 구성되어 관람객들이 함께 따라 부르고 즐길 수 있다.
 
□ 이번 루프탑 콘서트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대구예술발전소 홈페이지(http://www.daeguartfactory.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문의 : 대구문화재단 대구예술발전소 053-430-12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