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5 09:26 (월)
'고등피파 올스타전' 우승팀, KFA 축구사랑나눔재단에 상금 300만원 기부
'고등피파 올스타전' 우승팀, KFA 축구사랑나눔재단에 상금 300만원 기부
  • 한국스포츠통신=배윤조기자
  • 승인 2019.09.24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포츠통신=배윤조기자) 1인 미디어 플랫폼 아프리카TV와 온라인게임업체 넥슨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전국 고등학교 온라인축구게임 대항전 ‘고등피파 올스타전’의 우승팀이 우승 상금을 대한축구협회(KFA) 축구사랑나눔재단에 기부했다. 고등피파는 아프리카TV와 넥슨이 함께 진행하는 e-스포츠 리그로 고등학생들이 온라인축구게임 ‘FIFA온라인4’를 통해 학교간 대항전을 벌이는 대회이다. 


23일 서울 종로구 축구회관 6층 접견실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고등피파 올스타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팀 두치와뿌꾸’의 코칭스태프(BJ 두치와뿌꾸, 신보석) 가 참석했다. 이들은 고등피파 올스타전의 우승 상금 300만원을 이갑진 KFA 축구사랑나눔재단 이사장에게 전달했다. 상금은 재단에서 진행하는 유소년축구발전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아프리카TV의 ‘두치와 뿌꾸’ 팀은 “우승 상금을 의미 있는 일에 쓸 수 있어 기쁘다. 이 기부금을 통해 어린 선수들이 조금이라도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갑진 축구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아프리카TV에서 축구를 통해 사랑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는 의미 있는 모범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 어려운 환경에 있는 유소년 축구선수들을 위한 의미있는 일에 사용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