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틱톡 코리아’ 방탄소년단 공식 계정 오픈 영상으로 정국 전세계 27개국 트렌드 점령 인기 과시
‘틱톡 코리아’ 방탄소년단 공식 계정 오픈 영상으로 정국 전세계 27개국 트렌드 점령 인기 과시
  • 황병준기자
  • 승인 2019.09.2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틱톡 코리아(TikTok_Korea)’ 공식 트위터 계정이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영상을 공개했다.

틱톡 코리아는 "방탄소년단 틱톡 공식 계정 드디어 오픈! 틱톡에서만 볼 수 있는 방탄소년단의 모습…놓칠 수 없어!"라는 글과 함께 단체 영상을 트윗하며 틱톡 공식 계정 오픈 소식을 전했다.


이에 지난 24일 리얼리티 촬영 차 입국 후 첫 번째 공식 스케줄을 영상으로 만난 반가운 정국의 모습에 팬들의 SNS는 그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으로 가득했다.

또 테리우스를 연상케 장발의 헤어스타일과 조각같은 외모로 애교 넘치는 귀여운 모습이 더해져 팬들은 "귀엽다" "설렌다" "매력적이다" "잘생겼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영상에서 보여지는 적극적인 홍보 모습도 돋보였다.

이 소식을 접한 팬들은 오랜만에 보는 방탄소년단 완전체 영상에 반가움을 표하며, 정국의 장난섞이면서고 귀여운 홍보 영상에 대해 극찬이 이어졌다.

 

이날 25초 짜리 틱톡 홍보 영상으로 방탄소년단 정국은 27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올라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했으며, 북미매체 코리아부가 정국이 틱톡 왕이 되는10가지 이유에 대해 집중 보도하는 등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오기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