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어린이 ․ 청소년합창단 한 무대 선다 !
어린이 ․ 청소년합창단 한 무대 선다 !
  • 한국스포츠통신
  • 승인 2019.10.02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2019 청소년합창페스티벌’개최 -

 

□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이 ‘대전방문의 해’를 기념해 기획연주‘2019 청소년합창페스티벌’을 무대에 올린다.

ㅇ 오는 18일 오후 7시30분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 홀에서 열리는‘2019 청소년합창페스티벌’에는 서독일방송 어린이합창단을 비롯해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 씨엠비(CMB)어린이합창단, 대전시민천문대어린이합창단 등 4개 합창단이 한 자리에 모인다.

ㅇ 특히 이번에 참가하는 ‘서독일방송 어린이합창단(WDR Kinderchor)’은 9세부터 14세까지의 어린이들로 구성된 독일 최고의 어린이합창단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ㅇ 이번 연주의 첫 순서는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이 천경필 예술감독의 지휘로 모텐 모리센(Morten Lauridsen)의 ‘오 위대한 신비여(O Magnum Mysterium)’, 스테이시 깁스(Stacey V.Gibbs) 편곡의 ‘전능하신 그(Great God Almighty)’, 이현철 편곡의 ‘한강수 타령’, 오병희 작곡의 ‘어랑’ 등을 연주한다.

ㅇ 특히 ‘한강수 타령’은 단원들이 직접 사물놀이 솜씨를 뽐낼 예정이다.
ㅇ 이어 서독일방송어린이합창단(WDR Kinderchor)은 죌료 다부토비치(Željo Davutović)의 지휘로 들리브(L. Delibes)의 ‘영광(Gloria)’, ‘구원의 희생(O Salutaris)’을 시작으로 멘델스존(F. Mendelssohn)의 ‘6개의 이중창 작품 63 중 제4곡 가을의 노래’,‘독일 전통가곡 메들리’와 ‘고향의 봄’ 등을 선사한다.

ㅇ 대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씨엠비(CMB)어린이합창단’은 이은정 지휘로 윤학준의 ‘꼭 안아 줄래요’를 비롯하여 김신혜의  ‘멋진 세상 만들기’, 류정석의 ‘동그라미 한가족’등을 연주한다.

ㅇ 대전의 또 다른 유망한 어린이합창단인 ‘대전시민천문대어린이합창단’은 이미현의 지휘로 조지 스트리드(George L. O. strid)의 ‘우리는 젊은이(We are the young)’를 비롯하여 이주호의 ‘사랑으로’, 윤일상의 ‘내가 바라는 세상’등을 선보인다.

ㅇ 피날레는 이영조 편곡의 ‘아리랑 고개 위에 들장미’를 천경필 지휘자의 지휘로 4개 합창단이 연합한 대규모 합창으로 함께 부르며 화합과 우정의 무대 막을 내린다.

ㅇ ‘2019 청소년합창페스티벌’은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 홈페이지나 아르스노바, 대전예술의전당,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전화예매는 아르스노바(1588-8440)와 인터파크(1544-1555)에서 할 수 있다.

ㅇ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 홈페이지 예매 시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타 공연문의는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042-270-8372~5)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