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뮤지컬 "하모니" 공연 일정
뮤지컬 "하모니" 공연 일정
  • 한국스포츠통신
  • 승인 2018.09.1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하모니>

 

 

공연개요

공연일시 : 20181012~ 13일 금요일 오후 730/ 토요일 오후 2, 6

공연장소 :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관람연령 : 8세 이상 관람

관 람 료 : R7만원, S6만원

예매문의 : 회관홈페이지(유료회원 032)420-2000), 엔티켓 1588-2341, 인터파크 1544-1555

 

발문 (2~3줄 카피)

꿈의 노래로 가득한 교도소!

윤복희와 더불어 배우들과 시민들의 더할 나위 없는 하모니!

 

박스글

들어봐! 끝나지 않을 우리들의 노래를...

뮤지컬계의 살아있는 전설! 대한민국 뮤지컬의 대명사!

윤복희가 전하는 따듯한 희망의 메시지, 뮤지컬하모니’!

절망과 고통이 존재하는 교도소에서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채 살아가는 여성교도소 수감자들. 하지만 그곳에도 희망이 존재하며 무엇인가 그들을 하나로 만들어 주는 것이 있다!

영화 하모니를 능가하는 뮤지컬 하모니의 감동!

강대규 감독의 영화 하모니를 각색하여 무대화 한 뮤지컬 하모니’! 2017년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에서 성공리에 초연을 마치고 고양 어울림누리와 한전아트센터에서 뜨거운 감동을 선사한 뮤지컬 하모니201810월 드디어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인천 관객들과 만난다. 초연 이후 서울과 지방 등 전국 순회공연이 줄을 잇고 있고 홍콩에서 개최된 ‘2017 K-뮤지컬 로드쇼에 출품되어 해외시장 진출에 교두보를 마련한 뮤지컬 하모니는 교도소라는 공간에서 합창단을 꾸리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 안에서 감동과 전율, 즐거움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참여형 가족 뮤지컬이다.

 

대한민국 뮤지컬의 대명사 윤복희, 따듯한 희망을 노래하다!

뮤지컬계의 살아 있는 전설, 윤복희가 올 해도 음대교수이면서 남편과 내연녀를 살해해 사형수가 된 김문옥 역으로 출연한다. 20183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여 뮤지컬 배우로서 뿐만 아니라 가창력 있는 가수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증명한 이시대의 진정한 딴따라, 윤복희! 2017년 초연에도 함께 했던 정혜 역에 강효성, 지화자 역에 진도희, 유미 역에 김하연, 나꽃순 역에 김새하 등과 함께 배우들 간의 완벽한 케미를 뽐낸다.

 

뮤지컬 하모니는 참여형 뮤지컬이라는 모토에 걸맞게 올해도 프로/아마추어 합창단이 참여함으로써 공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에도 공연 별 두 팀, 총 여섯팀의 지역 합창단들이 참여하면서 다양하게 변모하는 뮤지컬시장에서 참여형 뮤지컬의 포지셔닝을 굳건히 구축할 전망이다.

 

시놉시스

살인자들이 모인 청주여자교도소 2사동 5호방에 한 남자아이가 태어난다. 18개월이 지나면 아이를 양육할 수 없는 교도소 규율에 따라 자신의 아이, 민우를 입양시켜야만 하는 정혜. 정혜는 노래듣는 것을 좋아하는 민우를 위해 교도소 식구들과 함께 합창단을 만든다. 음대교수 출신 문옥과 밤무대 가수였던 화자, 레슬링선수 꽃순, 성악과 출신 유미 그리고 5호방 식구들이 모여 만든 하모니 합창단...

세상에 나갈 용기도 누군가에게 용서를 빌 자신도 없었던 그들은 함께 노래하고 춤추며 그동안 잊고 지냈던 행복을 느끼게 되고, 서로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조금씩 삶의 하모니를 맞춰가기 시작한다. 18개월 뒤에는 민우를 떠나보내야 하는 정혜와 자식에게 용서받지 못하는 문옥, 엄마를 증오하는 유미. 자신이 교도소에 있다는 걸 사람들에게 숨기고 살아가는 화자와 꽃순. 그들은 과연 이 험한 세상에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을까? 고통밖에 없는 가혹한 현실 속에서 그들은 꿈을 노래할 수 있을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