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나른한 뷔, 신나는 휴가!" 방탄소년단 뷔 뷔로그 실트1위 인기 동영상
"나른한 뷔, 신나는 휴가!" 방탄소년단 뷔 뷔로그 실트1위 인기 동영상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19.10.14 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평범한 20대 청년 김태형으로 돌아간 일상을 공개한 뷔의 동영상이 폭발적인 반응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화제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여름휴가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며 팬들과 추억을 공유했다.

지난 9일 뷔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에 ‘VLOG 나른한 뷔의 신나는 휴가 #탄이 #바다 #피씨방’이라는 제목으로 직접 편집하고 자막을 넣은 영상을 게재했다.

뷔의 브이로그는 공개 5시간이 채 못된 짧은 시간 안에 100만뷰를 돌파했고, 12일 현재 좋아요 63만, 조회수 360만으로 방탄소년단의 휴가 브이로그 중 최초로 300만뷰를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또한 현재 조회수와 좋아요도 1위를 달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 실시간 트렌드 뿐만 아니라 월드 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1위에 #VonVacation, 6위에 #Tannie, 15위에 #TaehyungTannieTime이 올랐으며 30여 개국 실시간 트렌드도 장식해 뷔와 반려견 연탄이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또한 7분간의 짧은 영상은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유튜브 인기 동영상 5위에 진입했고 유튜브 월드와이드 인기 영상에도 16위에 진입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뷔의 브이로그가 발표된 후 즐거운 에피소드도 이어졌다. 뷔가 가족들과 식사하는 장면에서 아메리카 갓 탤런트 출신의 가수 윌 제이(Will Jay)의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가 단 몇 초간 흘러나왔는데 이를 알게 된 윌 제이는 흥분하며 감사의 글을 남겼다.

또 뷔의 방에서 발견된 작은 물건들이 팬들에게 감동을 안겨주었다. 뷔의 방에서 포착된 것은 뜻밖에 2015년 초 팬이 선물한 심슨과 곰 인형이었다. 팬은 당시 잠을 잘 못 자던 뷔를 위해 인형을 선물했는데 뷔는 5년 동안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었던 것이다.

가족들과 휴가 시간을 보내는 소소한 모습은 팬들이 궁금해 하던 뷔의 일상으로, 뷔는 꾸밈없이 그대로 영상으로 보여줘 진정한 소통 왕의 면모를 보였다.

미국 매체인 올케이팝을 비롯해 숨피, 코리아부, 알트케이셀렉션, 비즈니스 타임즈, 팝케이크, 카날247, 케이스타라인, 케이팝온파이어, 와우케렌, 쿠글티비, 재즈민 미디어, 케이젠 등 수많은 매체들이 뷔의 여름 휴가 브이로그를 자세히 실으며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음을 알렸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사우디아라비아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