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3 13:11 (화)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알사바 OCA 회장과의 면담서 도쿄올림픽 관련 각종 현안 논의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알사바 OCA 회장과의 면담서 도쿄올림픽 관련 각종 현안 논의
  • 한국스포츠통신=배윤조기자
  • 승인 2019.10.14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포츠통신=배윤조기자)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은 제1회 도하 월드비치게임(10.12.~10.16. / 카타르, 도하) 기간 중 셰이크 아흐마드 알파하드 알사바 아시아올림픽평의회(OCA) 회장과 면담을 갖고 2020 도쿄하계올림픽대회 관련 각종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알사바 OCA 회장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알사바 OCA 회장

 

제1회 도하 월드비치게임 개회식 및 국가올림픽위원회연합회(ANOC) 총회 일정으로 카타르 도하를 방문 중인 이기흥 회장은 알사바 OCA 회장과 도쿄올림픽과 관련하여 재기되고 있는 각종 문제에 대해 깊이 논의하고 동북아 국가 간 협의 방안을 모색하였다.
아울러, 이기흥 회장은 월드비치게임에 참가 중인 대한민국 선수단을 격려하고 ANOC 회장단 및 IOC 관계자들과 면담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기흥 회장과 대한민국 선수단
이기흥 회장과 대한민국 선수단

 

대한체육회는 그동안 국제올림픽위원회(IOC)를 비롯하여 아시아올림픽평의회(OCA), 중국올림픽위원회(COC) 등 국제 체육단체들과 지속적으로 협의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이번 ANOC 총회에서 아시아 국가들이 협력하고 연대할 수 있는 활동 등을 강구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