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정보 플랫폼 마펑워와 업무협약 체결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정보 플랫폼 마펑워와 업무협약 체결
  • 한국스포츠통신=배윤조기자
  • 승인 2019.10.2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인 개별관광객 유치 활성화 대구관광 홍보설명회도 동시 개최

 

마펑워는 모바일앱 누적 다운로드 수 7억6천만 회, 전 세계 여행지 6만여 개 소개, 1억3천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중국 내 공신력 있는 여행 관련 온라인 플랫폼으로 중국 여행객이 해외 여행목적지를 선정하고 여행일정을 만들기 위해 반드시 참고하는 채널이다.

이번 업무 협약식은 방한 중국 관광객 수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양사가 가진 전략자산을 활용해 대구·경북 관광의 매력을 중국 내 확산하고, ‘2020 대구·경북 관광의 해’ 기간 많은 중국인 관광객이 지역을 찾을 수 있도록 유도하고자 진행됐다.

관광뷰로는 업무 협약식 이후, 오는 11월부터 12월까지 마펑워 여행달인(여행 인플루언서)을 통한 대구 여행후기(여행노트)와 대구 여행가이드북(공략집)을 발간해 중국인 개별관광객을 대상으로 지역 방문 분위기를 고조시킴은 물론 관광정보를 손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자원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또한, 관광뷰로는 지난 23일 중국 단체관광객의 지역 유치촉진을 위해 한국관광공사 베이징지사와 협력해 방한상품 취급 주요여행사 사장단 초청 대구관광 설명회를 북경 시내 일원에서 개최하고, 온라인 여행사(OTA) 세일즈콜을 시행했다.

오용수 대구관광뷰로 대표이사는 “중국 현지 온라인 여행사, 여행 전문 온라인 플랫폼, 단체관광 전문 대형여행사 등 중국인 관광객 유치에 필요한 핵심 채널과 긴밀히 협력해 ‘대구·경북 관광의 해’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