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7-21 13:45 (일)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방탄소년단 뷔 마텔 미니돌 인기리 판매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방탄소년단 뷔 마텔 미니돌 인기리 판매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19.10.26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지난 23일(한국 시각)부터 아마존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가 실시된 방탄소년단의 ‘마텔 미니돌(Mattel BTS Mini Doll)’이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최고의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뷔의 인형이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뷔의 인형은 지난 24일 세계 최대 인터넷 종합쇼핑몰 아마존에서 년단 뷔의 미니돌이 인형 판매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미국 유명매체 올케이팝에 따르면 24일 기준 뷔의 인형은 전체 인형(Doll) 판매부문 베스트셀러 1위와 토이앤 게임즈(Toy&Games) 판매부문 신상품 1위, Movers and Shakers(24시간 내에 판매 순위 변동이 가장 큰 상품) 1위, 베스트셀러 5위를 기록했다.

 이 중 토이앤 게임즈 베스트셀러 부문에서는 방탄소년단 마텔 미니돌 중 뷔의 인형만이 10위권에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며 그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인형은 시작 판매가 9.9달러에서 최고가 29.9달러까지 가격이 급등했으며 그나마도 11월 19일 이후에나 배송이 가능하다는 조건이 붙여져 최고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아마존뿐 아니라 글로벌 판매사이트 이베이에서도 뷔의 인형은 단독 품절을 기록했다.

 

또한, 24일 서울 강남의 방탄소년단 팝업 스토어인 ‘House of BTS’의 최초 오프라인 판매에서도 뷔의 미니돌은 가장 먼저 품절되며 기다리는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마텔사가 새롭게 출시한 BTS 마텔 미니 인형은 지난 13일 방탄소년단의 SNS 공식 굿즈 홈페이지를 통해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팬들을 먼저 만났는데 특히 뷔의 인형은 사랑스러운 표정과 귀여운 자태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1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은 6만이 넘는 가장 높은 리트윗을 기록하며 제품에 대한 팬들의 높은 기대를 반영했다.

지난달 26일부터 지난 1일까지 진행된 일본 팝업스토어의 VT 코스메틱 향수 판매에서는 뷔의 향수가 첫 날 최초 단독 품절을 기록한 후 마지막 날도 최종 단독품절로 마감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토요일인 26일부터 3일간 잠실종합체육관 주경기장에서 ‘스피크유어셀프’ 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파이널 콘서트를 연다. 스카이스캐너에 따르면 10월 한달 동안 아시아에서 한국으로 가는 여정편 검색 중 20퍼센트가 방탄소년단의 콘서트기간인 26일부터 29일까지였다고 해 아미의 파워를 짐작케 했다.

또, SRT 운영사 SR은 서울 콘서트가 열리는 오는 26~27일, 29일 수서발 부산행 SRT 막차 좌석을 2배로 늘려 운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