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보컬플레이2’ 안 보면 후회하는 자작곡, ‘작은별’&’카우보이’ 선공개!
‘보컬플레이2’ 안 보면 후회하는 자작곡, ‘작은별’&’카우보이’ 선공개!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19.11.02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성준vs토리밴드, 서부로 단번에 보내버리는 ‘마성의 무대’!

- 옥타치vs이현성, 힙합+클래식+R&B 맹공…이게 레알 자작곡?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보컬플레이2’의 선공개 클립 2편이 본방송을 앞두고 공개됐다.

채널A의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 측은 2일 5회 방송을 앞두고 김성준(서울예대)vs토리밴드(전북대) 및 옥타치(중앙대)vs이현성(호원대)의 학교 대표 라이벌전 무대를 선공개했다. 학교 대표 라이벌전은 1대1로 매치된 두 팀이 합동 무대를 연출하고, 둘 중 심사위원 점수가 높은 팀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방식이다.

서울예대의 ‘기타 천재’ 김성준과 ‘전라도 유명인사’인 전북대 토리밴드(https://tv.naver.com/v/10689006)는 자작곡 ‘카우보이’로 석양이 질 무렵 카우보이의 모습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김성준의 화려한 기타 스킬과 보컬, 토리밴드의 개성 넘치는 서부 음악에 심사위원들은 물론 대기실까지 “와우”를 외쳤다.

클래식과 힙합이 믹스된 중앙대 듀오 옥타치와 호원대의 ‘힙살힙죽(힙에 살고 힙에 죽는)’ R&B 보컬 이현성(https://tv.naver.com/v/10667932)은 동요를 아름답게 리메이크한 자작곡 ‘작은 별’로 이들이 아니면 나올 수 없는 독보적인 무대를 연출했다. 화려한 피아노 연주와 소울 넘치는 보컬, 완벽한 딜리버리의 랩에 타 학교 참가자들조차 “대박…”이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김성준vs토리밴드, 옥타치vs이현성의 놀라운 자작곡 무대 풀 버전과 한 팀만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는 라이벌전의 승자는 2일 밤 10시40분 방송되는 ‘보컬플레이2’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