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방탄소년단 콘서트장 찾은 우가팸의 의리!
방탄소년단 콘서트장 찾은 우가팸의 의리!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19.11.0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방탄소년단은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 주경지장에서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더 파이널’(LOVE YOURSELF: SPEAK YOURSELF-The Final)콘서트를 마지막으로 1년 2개월의 월드투어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방탄소년단의 파이널 콘서트를 보기 위해서 전 세계팬들은 잠실에서 모여들었다. 수많은 화제를 낳은 이번 콘서트는 작년 8월 서울에서 시작해서 마지막 콘서트도 서울에서 열려 수미쌍관 서울 콘서트이다.
콘서트를 보기 위해서 모인 사람들은 아미뿐만 아니라 유명 연예인들도 눈에 띄었는데 멤버 뷔의 절친으로 일명 우가패밀리로 불리는 박서준, 최우식, 픽보이가 팬들에게 포착되었다.
박서준, 최우식, 픽보이는 지난 여름 방탄소년단의 장기 휴가기간에도 뷔와 함께 제주도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기도 했다.
팬들은 이 스타들을 콘서트장에서 발견하고 뜻밖의 행운에 즐거운 비명을 지르며 소셜미디어에 이들이 줄을 서서 입장하는 장면과 관객석에 앉아서 공연을 기다리는 모습을 올렸다. 편한 복장의 박서준, 최우식, 픽보이는 뷔가 무대에 보일 때마다 크게 호응을 보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0월 31일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소셜 50'에서 1위 자리를 지켰다. 이는 통산 150번째이자 120주 연속 1위의 대기록이다. 방탄소년단은 ‘2019 Mnet Asian Music Awards 출연을 확정하고 팬들과 만날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