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10-08 16:04 (화)
예산 배경 영화 ‘윤희에게’ 특별 상영회
예산 배경 영화 ‘윤희에게’ 특별 상영회
  • 한국스포츠통신
  • 승인 2019.11.09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남영상위원회, 8일 주요 촬영지 예산서 개봉 전 상영 진행 -

 

 

충남영상위원회(위원장 정병각)는 8일 예산시네마에서 영화 ‘윤희에게’ 특별 상영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충남영상위원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영화 제작사와 함께 영화 촬영에 도움을 준 촬영지 주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개봉 전 특별 상영회이다.

  임대형 감독과 영화사달리기 박두희 대표, 도민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특별 상영회는 무대인사, 영화 상영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영화 ‘윤희에게’는 충남영상위원회가 촬영을 지원한 영화로, 예산·홍성·천안 등 도내 시·군 일원에서 일부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예산군의 경우 주인공 가족이 살고 있는 지역으로 등장해 예산중·고등학교와 홍주고등학교, 예당호 등이 극 중에서 중요한 장소로 활용됐다.

  영화 ‘윤희에게’는 지난 10월 열린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돼 전 세계 영화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으며 오는 14일 정식 개봉을 앞두고 있다.

  충남영상위원회 관계자는 “내년에는 올해보다 제작 지원 사업을 다각화해 도내 영상 제작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특별상영회에 참석한 김기영 도의원은 “도내 영상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도의회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10월 기준 도내에서 촬영을 완료한 작품 수는 총 32편으로, 지난해 연말 기준 28편보다 14% 증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