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7-21 13:45 (일)
방탄소년단 뷔, 모태미남 인증! 학창시절에도 감춰지지 않는 잘생김!!
방탄소년단 뷔, 모태미남 인증! 학창시절에도 감춰지지 않는 잘생김!!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19.11.11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방탄소년단의 비주얼 멤버로 손꼽히는 뷔의 고등학교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새삼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미국 기반의 한류 전문 미디어 코리아부(Koreaboo)가 방탄소년단 뷔의 고등학교 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그의 앳된 모습에 대해 보도하였다.

뷔의 데뷔 전 고등학교 시절의 사진은 한국의 한 포털사이트에 올라온 포스팅을 통해 다시 공유되었다. 모두가 똑같은 교복을 입은 가운데 빛나는 외모를 자랑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그러나 뷔는 자칫하면 칙칙해보이기 까지하는 무채색의 교복을 입고도 눈에 띄는 수려한 모습을 자랑한다. 다양한 사진 속 뷔는 교복을 입고 무결점의 아기피부로 풋풋함을 보여주고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장난스럽게 브이자을 그리며 귀여움을 뽐낸기도 한다. 이에 코리아부는 같은 반 친구로 이렇게 잘생긴 소년이 있다면 어떨지 상상해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런 다양한 뷔의 고등학교 시절 사진이 재조명 되면서 일부 한국 팬들은 고등학교 시절 모습이 더 잘생겼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일부 네티즌들은 뷔의 학창시절 모습이 지금 모습보다 더 잘생겼든, 덜 잘생겼든, 똑같든 변함 없는 것은 그가 어떤 모습이든 잘생겼다는 재미있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잠실에서 열린 파이널 콘서트 후 공식적인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그들의 여행기를 담은 예능 방탄소년단 본보야지(BTS BON VOYAGE)의 티저가 공개되며 많은 팬들이 방영을 기대하고 있다. 4번째 시즌을 맞은 본보야지는 19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공개되며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대자연 속에서 캠핑을 하는 모습이 공개되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