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역대 최고 조회수+좋아요+댓글로 직캠의 제왕이 되다!!
방탄소년단 뷔, 역대 최고 조회수+좋아요+댓글로 직캠의 제왕이 되다!!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19.11.16 10:5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회수, 댓글, 좋아요까지 모든 기록을 휩쓸며 2019 최고의 직캠 영상으로 떠오른 뷔의 입덕직캠이 지난 4월 25일 공개 후 약 6개월 만인 지난 6일 역대 케이팝 직캠 최초로 60만 '좋아요'를 돌파하며 끝을 모르는 질주 중이다.

약 6개월 만에 세운 6600만이라는 기록적인 조회수와 ‘좋아요’ 및 댓글 신기록들은 케이팝 인기의 대표주자인 뷔를 향한 전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특히, '좋아요'는 한 계정당 한번만 줄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러한 폭발적인 기록에 외신들도 주목하며 소식을 전했다. 

올케이팝은 “2019년 최고 조회수를 자랑하며 방탄소년단의 2019 MGMA ‘M2 The Top Video’ 대상 수상에 큰 공헌을 한 뷔의 직캠이 이번엔 역대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으며 60만 신기록을 세웠다”며 뷔에게 축하를 전했다.

다른 해외 매체들도 2019년 최초로 직캠 6000만의 고지를 넘어선 뷔의 직캠이 '2019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공식 직캠 톱50’에서 1위를 비롯해 모든 아이돌 중 가장 많은 수인 5개 영상이 순위권에 선정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음을 알린 바 있다.

 

방탄소년단 뷔는 평소에도 네티즌, 아이돌 팬들을 비롯한 대중들에게서 늘 뛰어난 표정 연기로 극찬받아 왔다. 심지어 많은 아이돌들이 뷔의 직캠과 무대 영상들을 보며 그의 표현력을 공부해왔다고 고백하기도 할 정도로 뷔의 무대 능력은 출중하다. 이번 뷔의 입덕직캠은 오버사이즈의 수트를 입고 무대에 오른 뷔가 무대를 즐기며 보여주는 풍부한 표현력과 다채로운 표정들을 볼 수 있는 좋은 직캠으로 보는 이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때로는 귀엽고 잔망스러운 표정을 짓기도 하고 때로는 온화하게 웃으며 안무를 수행하는 여유를 보여주기도 하며 자신의 파트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매혹적인 표정을 보여주기도 한다. 그로인해 많은 사람들이 입덕직캠 속 뷔의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것으로 보인다.

또 지난 6월 8일 ‘오랜만이에요’란 제목으로 방송한 뷔의 단독 V-라이브 영상이 2015년 9월 네이버가 V-라이브 방송을 시작한 이래 최초로 3억뷰를 돌파하는 대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Yadis_B 2019-11-17 14:22:16
Congratulations Taehyung BTSV u are the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