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차세대 스타’ 성이언, JTBC ‘검사내전’ 캐스팅…열혈 수사관으로 이선균&정려원과 호흡!
‘차세대 스타’ 성이언, JTBC ‘검사내전’ 캐스팅…열혈 수사관으로 이선균&정려원과 호흡!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19.11.1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성이언
배우-성이언

 

배우 성이언이 JTBC 새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을 통해 발로 뛰는 수사관으로 변신한다.

성이언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성이언이 ‘검사내전’의 배경인 진영지청 수사관 4인 중 하나인, 오윤진(이상희) 검사실의 수사관 김장신 계장 역할로 캐스팅됐다”며 “진영지청에 신고된 사건들을 발로 뛰며 해결해 나아가는 열혈 캐릭터”라고 밝혔다.

준수한 외모와 지적인 이미지는 물론, 배역에 따라 팔색조 변신이 가능한 신예 배우 성이언은 2012년 영화 ‘범죄와의 전쟁’으로 데뷔해 ‘감기’ 단편영화 ‘너를 기다리는 동안’ ‘누구인가’ ‘오늘의 난’ ‘관계의 공식’ 드라마 ‘The K2’ 등으로 활동했으며, 한국-인도네시아 합작 웹드라마 ‘러브 디스턴스2’에 주연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에서는 국회 출입기자 역을 맡아 새로운 도전을 거듭했고, 기자 역할에 이어 이번 작품 ‘검사내전’에서는 수사관으로 변신하게 됐다.

성이언은 “’검사내전’을 통해 수사관 역할은 처음 맡아 봤는데, 김장신이라는 인물을 연기하기 위해 몰랐던 직업에 대해 자세히 공부해 볼 수 있었다”며 “또 수사관 선배들과 같이 호흡하면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고 촬영 소감을 밝혀, 기대감을 자아냇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