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예술발전소 공연프로그램 11월 공연 넌버벌퍼포먼스 '9 to 5'
대구예술발전소 공연프로그램 11월 공연 넌버벌퍼포먼스 '9 to 5'
  • 한국스포츠통신
  • 승인 2019.11.2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재)대구문화재단(대표이사 박영석)이 운영하는 대구예술발전소는 11월 공연프로그램 ‘넌버벌퍼포먼스 9 to 5’를 오는 11월 30일(토) 오후 3시 대구예술발전소 1층 로비에서 개최한다.

□ 대구예술발전소는 이번 11월 공연으로 현대인들의 기계화된 일상 속에서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여행 창작 연극 ’9 to 5’를 선보인다.  연극은 언어를 배제하고 배우의 움직임을 통해 이미지와 감각적으로 표현한 ‘넌버벌퍼포먼스’의 형태로 제작된 작품이다.

□ 극은 카프카의 ‘변신’을 모티브로 9 to 5 즉,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의 정해진 시간 속에서 현대인들의 반복되는 일상을 주제로 한다. ‘나는 과연 누구인가’‘나는 행복한가’등의 삶에 대한 물음을 던지고 그 과정을 통해 해답을 찾아가는 시간 여행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출연진은 신선하고 독특한 작품으로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극단‘기차’가 참여한다.
□ 공연은 대구예술발전소 1층 로비에서 50여분 가량 진행되며,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시작 20분전부터 대구예술발전소 각 층에서 출연진들의 공연 홍보 퍼포먼스가 예정되어 있다. 마임과 같은 동작과 포토타임이 함께 예정되어 있어 관람객들이 출연진과 더 친밀해 질 수 있는 시간을 기대해 볼 수 있다.  더 자세한 공연 정보는 대구예술발전소 홈페이지(www.daeguartfactory.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문의 : 대구문화재단 대구예술발전소(053-430-12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