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3 13:11 (화)
방탄소년단 정국 日팬미팅 후 헤어스타일 전세계 이슈!!
방탄소년단 정국 日팬미팅 후 헤어스타일 전세계 이슈!!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19.11.2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3~ 24일) 양일간에 걸쳐 그룹 방탄소년단은 일본 팬미팅을 열었다. 이날 정국의 투톤 금발 헤어스타일이 공개되자 전세계 43개국에 실시간에 트랜드에 오르며, 화제가 되었다. 

앞서 12일 화보 촬영 차 핀란드 헬싱키로 출국할 때 정국의 금발 투톤 헤어 스타일이 공개되어 전세계에 SNS에 폭발적인 반응을 불고 왔으며, 'New102.7' 뉴욕 라디오 트위터 공식 계정이 "방탄소년단 정국이 금발 브릿지 염색을 해 팬들이 감당 못한다"라며 SNS상 열광적인 반응을 전했다.

서구 및 K-팝 문화에 대한 최신 뉴스 전하는 '더 팝 허브' 도 "정국은 아름다운 새 헤어 스타일을 선보였다"라고 게시했다.

또한 대표적인 쇼셜미디어인 '트위터' 공식 계정이 "우리가 정국의 헤어 색상 변화를 꼭 업데이트 할게요"라며 게재했었고 실제로 23일 스타디움 공연 이후 "정국의 새로운 헤어"란 글과 그의 공연 사진을 올리며 소셜미디어 트위터 강자라 불리우는 정국의 명성을 증명케 했다
이는 지난 12일 '트위터' 공식 계정이 'Dear Diary'(오늘의 일기)라는 글을 트윗했고 한 정국의 팬이 'JUNGKOOK BLOND'(정국 금발)란 답멘을 게재했으며 이후 트위터가 '우리가 정국의 헤어 색상 변화를 꼭 업데이트 할게요'라는 답변을 보내며 비롯된 것이다.

이에 미국 매체 '치트시트'와 미국 유명 연예 잡지 '페이퍼 매거진'은 "온라인에서 그의 새로운 모습을 칭찬하는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금발 브릿지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라며 기사로 전 세계 팬들의 열렬한 호응과 반응을 보도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