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세 에이비 연말 활동 종횡무진, 신곡 '블랙로즈 (BLACK ROSE)' 발매 준비완료 !!
16세 에이비 연말 활동 종횡무진, 신곡 '블랙로즈 (BLACK ROSE)' 발매 준비완료 !!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19.12.10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에이비(AB)
가수 에이비(AB)

 

케이팝 가수 에이비(AB)가가 대한민국 서초포럼 종무식에서 케이팝 초청 가수로 출연한다.
16세의 어린 나이의 가수 에이비는 이미 보컬과 랩, 댄스는 다양한 장르의 재능을 보여 주고 있는 온라인 스타로 유명하다.
중학교 2학년으로 학교와 기획사의 병행으로, 현재 5년간의 연습생 활동이라는 어려운 활동 여건 속에서 에이비의 랩과 보컬 기량의 두각이 나타나는 K-POP 장르의 신곡 '블랙로즈 (BLACK ROSE)'의 준비는 쉬운 부분이 아니었다.
이러한 활동 여건 속에서도 에이비는 2020년 “블랙로즈(BLACK ROSE)”로 데뷔 준비 중이고, 오는 12월 26일 목요일 am 7시 30분 양재동 L타워에서 초청공연을 가진다.
26일 토요일 7시 30분 초대가수로 출연하는 이번 서초포럼 종무식에서 케이팝 음악, 댄스, 랩을 등 에이비만이 표출할 수 있는 스타일의 무대로 공연이 펼쳐진다.
한편 2020년 원숭이해 5월 데뷔를 준비하는 에이비는 슈퍼스타케이 출연, 케이팝스타(KPOP STAR) 본선 진출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SCM엔터테인먼트에서 총괄 뮤직 프로듀싱 진행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