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SK 렌터카 PBA-LPBA 챔피언십,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
SK 렌터카 PBA-LPBA 챔피언십,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19.12.16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르티네스.서한솔.이미래.신정주

 

PBA는 12월 16일(월)부터 20일(금)까지 ‘소노캄 고양에서 진행되는 <SK렌터카 PBA-LPBA챔피언십>대회에서 연말을 맞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역대 급 경품으로 관객들 맞이에 나선다.

먼저 대회 기간 동안 대회장을 찾아준 관람객들 대상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아 ‘X-MAS 사랑의 메세지 이벤트’ 및 ‘ 선수 응원 메세지 이벤트’ 가 진행된다. 
경기장 내 마련된 메세지 카드에 가족, 친구, 동료에게 크리스마스 메세지를 보내거나 자신이 응원하는 선수에게 메세지를 적어 메세지함에 넣으면 응모가 되며,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 될 예정이다.

 

특히 19일과 20일에는 관객들이 직접 당구에 참여하는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당구대에서 공을 쳐서 3쿠션을 돌아 당구대 위에 있는 미니 골대에 넣는 ‘아빠는 당구왕’, 임의로 배정된 볼포지션에서 뱅크샷을 도전해보는 ‘도전 행운의 뱅크샷!’ PBA공식 초구결정 방식인 뉴뱅킹에 도전해 보는 ‘ 뉴뱅킹이벤트’가 매 경기 2세트와 5세트 휴식시간동안 진행되며 성공한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다양한 당구 용품을 비롯하여 영화관람권, 마스크팩 그리고 SK렌터카이용권까지 다양한 경품이 준비 된 이번 <SK렌터카 PBA-LPBA챔피언십>의 관람을 원하는 관객은 1천원 이상의 금액을 기부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SK렌터카 PBA-LPBA챔피언십> 16일 12시 30분부터 PBA 128강 제 1턴 경기를 시작으로 대회기간 매일 주요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