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 어린이 클래식 공연 ‘핑크퐁 클래식 나라
- 어린이 클래식 공연 ‘핑크퐁 클래식 나라
  • 한국스포츠통신
  • 승인 2019.03.22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연휴인 5월 6일(월) ‘아기상어(Baby Shark)’로 동요 최초 미국 빌보드 핫100 차트에 진입하며 전세계적 인기를 얻고 있는 핑크퐁이 클래식 공연으로 탄생합니다.

‘핑크퐁 클래식 나라 - 뚜띠를 찾아라’는, 클래식은 지루하다는 편견을 깨고자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음악과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관객들이 함께 호응하며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재미있고 신나는 클래식을 표방하는 이번 공연은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아기상어', '티라노사우르스' 등 핑크퐁의 대표 동요를 오케스트라로 선보입니다. 줄거리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아기상어’,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가 사자왕의 생일 파티 음악회를 무사히 치르기 위해 클래식 나라의 마을을 돌아다니며 '뚜띠(Tutti) '를 찾아 나서는 내용입니다.
 
미국과 캐나다를 중심으로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젊은 바이올린 스타이자 핑크퐁 클래식 콘텐츠로 콜라보 했던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가 직접 출연합니다. 또한 화려한 성악가들의 노래와 함께, <겨울왕국 필름 콘서트>, <조수미 파크 콘서트>등에 참여해 온 디토 체임버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연주도 더해집니다. 객석에서도 박수 치고 율동하며 다양한 형태로 아이들이 함께 클래식 음악을 즐길 수 있어 아이들의 ‘첫 번째 클래식 공연’ 선물로 안성맞춤입니다.

핑크퐁의 제작사인 스마트스터디, 그리고 <빈 소년 합창단 신년 음악회>, <디즈니 인 콘서트>, <바비 심포니 음악회> 등 프리미엄 패밀리 클래식을 꾸준히 선보여 온 25년 전통의 클래식 공연 기획사 크레디아가 함께 만나 제대로 만드는 키즈 클래식 <핑크퐁 클래식 나라>. 공연 시간은 60분. 24개월 이상 관람가로 해당 연령 미만의 유아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티켓오픈 2월 12일(화), 가격 44,000원~66,000원. 2월 28일까지 얼리버드 할인 2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문의 클럽발코니 (1577-52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