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배우 이규한, 영하의 히말라야에서 상의 탈의? 찜닭 소스통 때문에 비행기 연착…’예측불가’!
배우 이규한, 영하의 히말라야에서 상의 탈의? 찜닭 소스통 때문에 비행기 연착…’예측불가’!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1.0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CHOSUN이 선보이는 신규 리얼 체험 버라이어티 ‘끝까지 간다’의 이규한&김진우 콤비가 히말라야 아이들의 등굣길을 함께 하기 위해 네팔로 향한 가운데, 시작도 못해 보고 중도 하차 위기에 놓였다.

‘우아한 콤비’ 이규한&김진우는 1월 3일 첫 방송될 처음 만나는 세상의 민낯 ‘끝까지 간다’의 코너 ‘학교 가는 길’을 맡아 네팔로 떠났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전세계 아이들의 위험천만한 등굣길을 함께 체험할 이규한과 김진우는 첫 번째 코스로 신이 허락한 사람만이 닿을 수 있다는 네팔 히말라야 산맥에 있는 학교를 방문한다.

이들은 “아이들과 함께 하는 등굣길쯤이야…”라며 자신감을 보였지만,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험난한 산길과 장장 3시간에 걸친 힘든 여정에 “다시는 못 올 것 같다”며 ‘곡소리’를 연발했다.

 

특히 김진우에게는 가는 길에서부터 위기가 속출했다. 평소 아이들을 좋아하는 김진우는 지인(?) 찬스와 개인 사비를 들여 배드민턴채, 핸드크림 등 많은 선물을 마련했다. 그는 50명이 넘는 아이들에게 맛있는 요리를 해주기 위해 찜닭소스 통까지 준비했다.

하지만 이 통 때문에 네팔 국내 비행기가 연착되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고, 제작진과 이규한뿐 아니라 김진우 본인도 크게 당황했다. 결국 김진우는 같은 비행기에 탑승하는 외국인들에게까지 고개 숙여 사과를 해야 했다.

그런 한편, 이규한은 네팔에서 아이들을 만난 첫날 밤을 맞아 영하를 웃도는 겨울 날씨인데도 갑작스러운 상의 탈의를 선보여 ‘동심 강탈(?)’에 나섰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본 허경환&박성광 콤비는 “’예능의 신’을 넘기 위한 큰 그림 아니냐”며 야유를 받았으나, 이규한은 “방송의 재미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한다”며 오히려 당당한 모습을 보이며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

김진우의 찜닭 소스통에 얽힌 사연과, 이규한의 느닷없는 상의 탈의 현장은 1월 3일 밤 11시 ‘끝까지 간다’ 첫 방송에서 공개된다.

 

TV CHOSUN이 선보이는 처음 만나는 세상의 민낯 ‘끝까지 간다’는 세계 곳곳, 신기하고 놀라운 현상과 때로는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다큐멘터리의 리얼한 아이템 속으로 예능인들이 들어가 그 실체를 끝까지 파악하고 직접 체험함으로써, 다큐멘터리가 전하는 신기함과 감동은 물론 예능이 주는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까지 시청자들에게 전하는 다큐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