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글로벌 경제지 비즈니스타임즈 "방탄소년단 뷔 새닉네임! 블랙 롱코트 가이"
글로벌 경제지 비즈니스타임즈 "방탄소년단 뷔 새닉네임! 블랙 롱코트 가이"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1.0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경제지 비즈니스타임즈가 방탄소년단 뷔의 새로운 닉네임에 대해 집중 보도했다.

매체는 뷔가 방탄소년단의 “딕 클락스 락킹 이브쇼” 출연 후 “블랙 롱코트 가이”라는 새로운 닉네임을 얻었으며 뷔의 강력한 비주얼은 그가 누구인지 전혀 모르고 블랙 롱코트를 입은 남자로만 알고 있는 시청자들 사이에서 트위터 광풍을 일으키기에 충분했다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열린 ABC 방송의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출연은  SNS 채널을 통해 리허설 장면부터 본무대까지 화제를 일으켰는데 특히 뷔의 물오른 비주얼이 네티즌 사이에서 크게 화제가 되었다.

타임스퀘어 광장에는 생일에 ‘뉴이어스 로킹 이브’에 참여하는 뷔를 응원하는 대형 LED 광고판이 무대 좌우에 설치되어 글로벌 슈퍼스타의 위상을 입증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뷔는 공연이 시작되자마자 '블랙코트를 입은 잘생긴 흑발이 누구냐'는 질문이 쇄도하며 뷔에게 ‘블랙코트’가 자동검색어로 생성될 정도로 현지인의 집중관심을 받았다.

뷔가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방탄소년단의 사우디아라비아 공연 때에는 “아부마이크 그린(그린마이크 가이)”으로 사우디아라비아의 트렌딩을 장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