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TV, 방탄소년단 정국이 직접 촬영 제작한 영상 'G.C.F in Helsinki' 공개!
두바이TV, 방탄소년단 정국이 직접 촬영 제작한 영상 'G.C.F in Helsinki' 공개!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1.1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바이 공영 방송의 인기 프로그램 Dubai TV The Insider(두바이 티비 인사이더)가 방탄소년단 정국이 핀란드 헬싱키에서 촬영 한 영상에 대해 방송했다.

27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방탄티비)에 'G.C.F in Helsinki' 이란 제목으로 멤버 정국이 직접 촬영한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정국은 핀란드 헬싱키에 화보 차 방문해 북유럽의 아름다운 풍경과 그룹 멤버들의 모습을 개성 넘치고 세밀하게 담아내 타고난 예술적 재능에 놀라움을 샀다.

이에 두바이 티비 인사이더는 20초간 G.C.F in Helsinki 영상을 띄운 뒤 영상에 대한 설명을 이어갔고 특히 스튜디오에 설치된 스크린 속 정국의 모습이 눈길을 끌며 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또 미국 빌보드 등 세계 각국 유명 외신들이 'G.C.F in Helsinki' 영상 공개를 연이어 보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정국은 그룹에서 황금 막내로 불리며 노래, 춤, 랩, 그림, 운동 등 다양한 방면에서 특출난 실력을 자랑하고 있고 2017년부터 직접 촬영, 편집, 제작하는 'G.C.F(골든 클로젯 필름)'를 공개한 후 꾸준히 작업물을 팬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