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청주시립교향악단‘브런치 콘서트’
청주시립교향악단‘브런치 콘서트’
  • 한국스포츠통신
  • 승인 2019.04.15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랫동안 기억되는 영화와 감동의 OST 시네마 콘서트

 

청주시는 오는 24일 오전 11시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문화가 있는 날 특별기획공연 청주시립교향악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조규진)브런치 콘서트를 선보인다.

 

누구나 마음속에 자리하고 오랫동안 기억되는 영화들이 있다. 그 속에는 감정 이입을 자극했던 잊지 못할 음악들이 있다. 시민들을 위해 청주시립교향악단이 선별하고 들려주는 감동의 OST를 만날 수 있는 시간으로 시네마 콘서트를 구성했다.

 

프로그램은 2 바이올린 유진섭(악장) 김근화(수석)<5 Pieces for 2 Violins and Piano>를 시작으로 목관현악앙상블 하얀거탑 OST <B Rossette>, 여인의 향기 OST <Por una Cabeza>, <Last Carnival>을 연주한다. 금관앙상블이 사운드 오브 뮤직 OST 모음곡, 현악앙상블이 라라랜드 OST와 보헤미안 랩소디 OST 등 감미로운 선율로 수요일 아침을 연다.

 

청주시립교향악단 브런치 콘서트는 매회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다. 오전 시간대 공연과 커피 다과가 함께 구성돼 예술향유의 여유를 주는 공연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특별히 구성한 잊지 못할 감동의 OST 콘서트를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문의 : 청주시립교향악단(201-096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