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우주소녀 다영, 오늘(16일) 네이버 NOW. "어벤걸스"호스트 첫 출격!!
우주소녀 다영, 오늘(16일) 네이버 NOW. "어벤걸스"호스트 첫 출격!!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0.01.1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소녀-다영

 

걸그룹 우주소녀의 다영이 매주 목요일 특별한 오디오쇼로 청취자들과 만난다.

다영은 오늘(16일) 밤 10시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어벤걸스>의 호스트로 첫 출격한다.

<어벤걸스>는 네이버 NOW.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다양한 인기 걸그룹 멤버들이 5인 5색의 매력을 선사하는 오디오쇼로, 다영은 매주 목요일 호스트로 나서 청취자들과 만나 음악을 함께 듣고 소통하며 한 주간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그간 다영은 '도시어부'와 '백년손님', '워터걸스', '배틀트립'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예능감을 자랑한 바 있다. 특히 밝고 명랑한 아우라와 긍정적인 에너지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예능계 신흥 비타민'으로 등극했다.

이를 바탕으로 다영은 <어벤걸스>를 통해 오디오쇼 호스트로서 청취자들과 다채롭게 소통하며 색다른 매력을 자랑할 계획이다. 다영의 유쾌함 가득한 매력에 팬들의 기대감이 배가되고 있다.

 

지난해 우주소녀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색깔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La La Love'(라 라 러브)와 'Boogie Up'(부기 업), ‘이루리’를 연이어 발표하며 인기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월 22~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Obliviate>(오블리비아테)를 개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