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나무 드론무상교육 ‘엑스윙 주니어 4기’모집
꿈나무 드론무상교육 ‘엑스윙 주니어 4기’모집
  • 한국스포츠통신
  • 승인 2020.01.1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드론산업협회, 초5~6·중1 대상....2월9일까지 접수

 

초·중생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무상 드론 교육프그램인 '엑스윙주니어 4기' 단원을 모집한다.

8일 (사)한국드론산업협회(회장 박석종)는 오는 2월 9일까지 협회 홈페이지(kdrone.org)를 통해 ‘엑스윙(X-Wing) 주니어 4기’ 단원 모집을 위한 서류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엑스윙 주니어’는 사단법인 한국드론산업협회 주관으로, 남녀 초등학교 5·6학년과 중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드론 꿈나무 인재 양성 교육 프로그램이다.

오는 3월로 예정된 입단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주말을 이용해 10회에 걸쳐, 드론 제작, 프로그램(S/W코딩), 전문항공촬영, 드론정비 등의 교육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또한 국내 드론대회 및 행사 참여를 통해 4차산업혁명과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했다.

교육 운영에 필요한 드론 장비 및 용품, 장소, 지도자와 강습 프로그램은 (사)한국드론산업협회 회원 및 회원사의 지원을 받아 학생들에게는 전액 무상으로 제공된다.

신청방법은 (사)한국드론산업협회 홈페이지(kdrone.org)를 접속해 이후 신청서를 다운로드하고, 관련 내용을 작성한 후 이메일(kdrone21c@naver.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면접 심사는 오는 2월 15일에 실시하며, 합격자는 2월 21일에 발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