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5 09:26 (월)
‘가족가을휴가지 아이와의체험’ 좋은 곳은 가을 낭만 여행지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가족가을휴가지 아이와의체험’ 좋은 곳은 가을 낭만 여행지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 김희중 기자
  • 승인 2020.01.21 0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가을휴가지

(한국스포츠통신=김희중 기자) 가족 가을 휴가지로 좋은 곳은 가을 낭만 여행지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마음도 풍요로워질 것이다. 가을 낭만 여행지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을 추천한다. 거창 학리 의동마을은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에 좋으며 낭만적인 은행나무 숲의 모습을 자랑한다. 해마다 가을 은행 나무가 노랗게 물들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다. 은행나무길 아래 가족끼리 오순도순 걷는 것도 좋을 것이다.

가족 가을 휴가지는 아이와의 체험을 빠뜨릴 수 없다. 가을에 아이들과 가까운 산으로 단풍 구경도 좋지만, 농산물 수확 체험을 계획해보는건 어떨까. 경기도 양평 인근에만 해도 감자, 고구마를 캘 수 있는 체험지가 많다. 과일 수확 체험은 강원도에서 즐길 수 있다. 속이 탁 트이는 속초 동명항에서 바다낚시를 즐겨보는 것도 좋다.

가을 낭만 여행지이기도 하다. 가을은 대표적으로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기 때문에 가을 낭만 여행지로도 불린다. 가을에 가족끼리 갈만한 휴가지를 소개한다. 조선 팔경 중 국립공원 백암산에 있는 백양사는 낭만적인 쌍계루에 비친 연못의 풍경이 유명하다. 내장사 단풍길을 드라이브 하는 것도 좋다.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기지 않는만큼, 가족끼리 방문해도 낭만적인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단풍나무숲이 절정인인만큼 산으로 향해보는건 어떨까. 단풍 예상시기 지도를 보면 강원쪽 설악산이 제일 먼저 단풍이 피고, 제주 내장산이 마지막 단풍이 진다. 근교에 있는 산에 등산하면서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과 함께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단풍절정 단풍지도를 참고해, 인근 산을 추천한다. 단풍절정 단풍지도를 참고하면 좋다. 설악산이 단풍이 시작되고, 남하하여 제주 내장산이 마지막으로 단풍이 진다. 아름다운 풍경과 맑은 공기속에서 맘껏 가을 풍경을 누비는것도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