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5 09:26 (월)
록밴드 ‘5 Seconds Of Summer’(5SOS) 멤버 마이클 클리포드 BTS 애정과시 최애는 정국과 슈가
록밴드 ‘5 Seconds Of Summer’(5SOS) 멤버 마이클 클리포드 BTS 애정과시 최애는 정국과 슈가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1.2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출신의 세계적 록밴드 ‘5 Seconds Of Summer’(5SOS)의 멤버 마이클 클리포드가 방탄소년단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20일 마이클 클리포드가 팬들과의 라이브 방송 중 팬이 던진 질문에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와 정국을 최애라 밝혔다.

마이클 클리포드는 "BTS 중 누굴 좋아하니? 좋은 질문이네" 라고 말한 뒤 "안녕 정국?" 이라며 수줍은 듯 답했다.

또 "왜 인지 모르겠지만, 윤기도 맞아" 라며 방탄소년단에 대한 팬심을 느끼게 했다.

‘5 Seconds Of Summer’(5SOS)는 작년 8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예능 프로그램에 연예인 최초로 출연했다.

방송에서는 5SOS가 직접 지하철을 타고 광장시장, 인사동 등 서울 이곳 저곳을 탐방했고 한국 음반 매장에 방문해 자신들 앨범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5SOS는 이날 자신들의 앨범 외에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의 앨범을 구매해 팬임을 보여주기도 했다.

‘5 Seconds Of Summer’(5SOS)는 호주 출신의 4인조 인기 밴드로 '루크 헤밍스, 마이클 클리포드, 캘럼 후드, 애쉬튼 어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2014년 EP 앨범 ‘She Looks So Perfect’를 통해 정식 데뷔했고 이들이 발매한 앨범 3장이 모두 빌보드 차트 1위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