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낭만닥터 김사부2 소주연ㆍ김민재 서브커플 탄생…달달한 고백에 쏟아지는 응원
낭만닥터 김사부2 소주연ㆍ김민재 서브커플 탄생…달달한 고백에 쏟아지는 응원
  • 이남훈
  • 승인 2020.01.29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2 소주연ㆍ김민재 서브커플 탄생
낭만닥터 김사부2 소주연ㆍ김민재 서브커플 탄생

[한국스포츠통신 = 이남훈 기자] 소주연ㆍ김민재 서브커플이 탄생했다.

29일 방송된 SBS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김민재는 소주연에 대한 마음을 여과 없이 나타냈다.

이미 전 회차에서 두 사람은 함께 치킨을 먹기로 약속한 것으로 이날 방송에서 소주연은 다른 간호사에게 부러움을 받게 됐다.

간호 데스크에서 마주한 소주연(윤아름 역)과 윤보라(주영미 역) 사이에는 이상한 기류가 흘렀고 윤보라가 먼저 “이제 은탁쌤이랑 막 약속도 잡고 데이트도 하고 그러나봐요”라고 말을 걸자 살짝 찔린 소주연은 “그냥 맥주 한 잔 하기로 했었던 것”이라면서 슬쩍 넘겼다.

하지만 그냥 넘어갈리 없는 윤보라는 “그럴 줄 알았어. 역시 윤아름 쌤이었네”라며 한숨을 내쉬었다.

상황을 이해 못 했던 소주연은 “네?”라며 반문했지만 윤보라는 “됐어요. 어쨌든 축하드려요”라고 말했다.

다시 소주연은 “뭘요?”라고 재차 물었고 윤보라는 “두 분 앞날”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당황한 소주연은 “예? 아직 그런 사이 아닌데”라며 절반을 인정해 버렸고 윤보라는 “그러게요. 아직 그런 사이 아니신데 난 시작도 못 해보고 게임오버 당해버렸네요”라며 아쉬움을 나타냈다.

놀란 마음에 한걸음에 김민재(박은탁 역)에게 달려간 소주연은 “어제 우리 맥주 마시기로 한 거 주쌤한테 얘기하셨어요?”라며 확인했고 김민재는 “안했다”고 대답했다.

그러자 “어떻게 알았지? 주쌤도 아는 눈치던데”라고 말하자 궁금한 김민재는 “주쌤이 뭐라고 했는데요?”라고 물었고 소주연은 윤보라하고 나눴던 대화를 그대로 전달했다.

말을 다 들은 김민재는 “그러면 안 되냐”고 물었고 소주연은 “안 되죠. 아직 우린 그런 사이는 아닌데”라며 난감한 표정을 지었다.

그러자 “아니었어요?”라고 김민재가 말한 후 한참 정적이 흘렀다.

김민재의 반응에 놀란 소주연은 “너무 직진으로 들어오신다”면서도 기분나쁘지 않은 표정을 지었고 김민재는 “그래서 불편해요? 그럼 속도조절 하고요”라며 한 발 물러나는 모양새를 취했다.

소주연은 “오 이제 완급조절까지. 너무 능수능란 하신 거 아니에요?”라며 활짝 웃는 모습을 보였고 김민재는 “설레였던 사람이 있었다”면서 “그 사람이 떠날 때까지 한 번도 표현하지 못했고 그대로 끝나 버렸다”고 실패했던 경험을 얘기했다.

말을 마친 김민재는 소주연 앞으로 한 걸음 다가서서 “앞으로는 안 그럴려고요”라며 말하자 소주연은 “혹이 이거 고백인가요?”라며 조심스럽게 물었다.

이에 김민재는 “다음부터 약속에 안 늦을게요. 대신 윤쌤도 나랑 약속해놓고 다른 사람과 치킨 먹지 말아요”라며 훅 치고 들어갔다.

돌아서서 나가는 김민재를 뒤로 한 소주연은 튀어 나오는 웃음을 입을 틀어막으면서까지 참아가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방송이후 누리꾼들은 포털사이트를 비롯해 온라인커뮤니티 등에 소주연ㆍ김민재 서브커플 탄생을 축하하는 글을 게시하며 정보를 공유했다.

이들은 특히, 김민재의 극 중 ‘약속에 늦지 않을 테니 윤쌤도 다른 사람과 치킨을 먹지 말아 달라’는 달달한 대사에 심쿵했다는 반응이다.

소주연과 김민재는 앞선 방송에서부터 계속 서로의 마음을 알지 못 한채 평행선을 그리면서 함께 해 온 사이다.

낭만탁터 김사부2의 메인 커플은 이성경(차은재 역)과 안효섭(서우진 역)으로 대학동기인 이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이유로 한석규(김사부)와 함께 시골의 돌담병원에서 근무하게 됐다.

김사부(한석규)는 국내 유일의 트리플 보드 외과의로 한때 신의 손이라고 불렸지만 지금은 스스로를 낭만닥터라 칭하며 한적한 돌담병원에서 은둔생활을 즐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