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가 왜 거기서 나와?” 삼성 갤럭시 폰 신제품 행사에 BTS V 등장!
“방탄소년단 뷔가 왜 거기서 나와?” 삼성 갤럭시 폰 신제품 행사에 BTS V 등장!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2.13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림 ‘삼성 갤럭시 언팩 2020’ 행사장에서 의외의 인물이 등장해 큰 주목을 받았다. 최근 글로벌 스타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가 프리젠테이션 도중 등장한 것이다.

삼성전자는 2월 11일(현지시각) 미국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0’ 행사를 열고,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갤럭시 스마트폰 신제품들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무선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는 도중 행사장 정중앙 대형 스크린에는 무선 이어폰을 끼고 있는 방탄소년단 뷔의 모습이 깜짝 등장했고, 뷔의 모습을 알아본 미디어 관계자들은 온라인 플랫폼, SNS 등을 통해 이 소식을 전했다.

일각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추후 삼성의 차기 스마트폰 제품의 모델로 나서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졌고, 트위터 상에는 ‘#SamsungxTaehyung’이라는 해시태그가 9시간 넘게 실시간 트렌드를 기록했다.

전 세계 팬들 역시 삼성과 방탄소년단의 만남이라는 소식에 흥분하며 “방탄소년단 뷔가 모델이라면 나는 당장 폰을 바꿀거야”, “삼성도 뷔에게 반한 듯”, “최고 기업이 된 이유가 있었군요. 삼성의 안목은 훌륭합니다.”, “삼성과 방탄소년단이라니 너무 흥분된다. 뷔는 너무 아름다워. 더 많은 사진을 원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