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3 13:11 (화)
밀크터치 #기적의 진정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서양송악 진정 크림 1+1 이벤트
밀크터치 #기적의 진정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서양송악 진정 크림 1+1 이벤트
  • 이남훈
  • 승인 2020.02.27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크터치 #기적의 진정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밀크터치 #기적의 진정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한국스포츠통신 = 이남훈 기자] 밀크터치 #기적의 진정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27일 출제된 이번 퀴즈는 ‘밀크터치가 고객 만족 정책의 일환으로 시행하고 있는 밀크터치 7일의 약속은 더 많은 고객님들이 써보고 결정할 수 있도록 제품 사용에 불만족하시는 고객님 한해서 구매 후 7일 이내 제품을 ○○○○해드리는 제도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이번 밀크터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되면서 많은 네티즌들이 힌트를 얻기 위해 몰려들면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다.

보통 한 번 이상의 퀴즈가 출제되기에 이날 다수의 정답이 여러개일 것으로 추측되는 가운데 첫 번째 퀴즈의 정답은 ‘무상반품’이다.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 크림’ 1+1 이벤트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 크림’ 1+1 이벤트

밀크터치는 현재 자사 쇼핑몰을 통해 재입고 기념 ‘서양송악 진정 크림’ 1+1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당초 ▲선착순 100명 신제품 서양송악 진정패드 증정 ▲전 품목 3만 원 이상 구매시 안티코로나 손 세정제 증정 ▲전 품목 5만 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전 품목 10만 원 이상 구매시 서양송악 진정 패드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나 첫 번째는 마감이 됐고, 두 번째 프로모션은 품절이 됐다.

서양송악에는 물 한 방울 없는 벽에서도 무럭무럭 자라게 해주는 ‘갈락토아라비난’성분이 있어 피부 진정효과가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