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감성 보컬’ 소유, '트래블러' OST 합류!!
‘감성 보컬’ 소유, '트래블러' OST 합류!!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0.03.0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유

 

소유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JTBC 예능프로그램 ‘트래블러 - 아르헨티나’(이하 트래블러)의 OST Part.3 ‘Before Sunrise (Prod. 키겐)’(비포 선라이즈)를 공개한다.

‘Before Sunrise (Prod. 키겐)’는 ‘트래블러’ 출연진인 배우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가 아르헨티나에서 맞이한 자유와 낭만 그리고 짙은 밤을 더욱 감성적으로 만들어 주는 발라드 장르의 소품곡이다. 어쿠스틱 기타를 중심으로 실내악을 연상케 하는 미니멀한 편곡이 펼쳐지는 가운데, 자유롭게 가성을 넘나드는 소유의 감성적인 음색이 더해져 동이 트기 전의 아스라한 느낌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기존의 정통 발라드와는 또 다른 세련미를 느낄 수 있는 이 곡은 장르불문의 히트메이커 키겐과 미국의 정상급 프로듀서 콤비 션 마이클 알렉산더, 드류 라이언 스콧의 합작품으로, 감성 보컬 소유와 대세 프로듀서의 만남에 음악 팬들의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더욱이 배우 3인방이 아르헨티나의 구석구석을 누비는 여행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여행 프로그램 ‘트래블러’는 최근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소유는 OST ‘Before Sunrise (Prod. 키겐)’를 통해 아름다운 목소리를 자랑하며 프로그램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각종 인기 드라마에 이어 예능 프로그램 OST까지 섭렵하며 OST계 강자로 다시 한번 거듭난 소유는 솔로 앨범부터 예능, 드라마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동하며 스펙트럼을 넓혔다. 솔로 앨범 ‘기우는 밤’과 ‘까만 밤’을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 성공적으로 발돋움했고, 정기고, 매드클라운, 성시경, 엑소 백현, 적재 등 여러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콜라보의 여신'으로도 불렸다. 또한, KBS 드라마스페셜 2019 ‘때빼고 광내고’에서 연기자로 데뷔,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