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아옳이 로아르(LOAR) 쇼핑몰 무슨 일? 코스메틱 제외 전 상품 SOLD OUT…인스타그램도 안 열려
아옳이 로아르(LOAR) 쇼핑몰 무슨 일? 코스메틱 제외 전 상품 SOLD OUT…인스타그램도 안 열려
  • 이남훈
  • 승인 2020.03.0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아르 쇼핑몰 전 제품이 SOLD OUT 상태다
로아르 쇼핑몰 전 제품이 SOLD OUT 상태다

[한국스포츠통신 = 이남훈 기자] 뷰티 셀럽 '아옳이' 김민영씨가 운영하는 로아르(LOAR) 쇼핑몰에 이상이 감지됐다.

8일 오후 5시 현재 로아르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의류와 액세서리 등 코스메틱을 제외한 전 상품이 ‘SOLD OUT’매진 상태다.

언제부터 매진상태가 이어지고 있는지는 확실히 알 수 없지만 인스타그램까지 열리지 않고 있다.

의류와 액세서리, 코스페틱 등을 판매하고 있는 로아는 뷰티 셀럽 '아옳이' 김민영씨가 운영하는 쇼핑몰로 알려져 있다.

의류는 드레스와 아우터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적지않은 가격에더 많은 이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로아르는 '허니 프로풀리스 클렌징 세럼'과 '아크네 시카 클렌저' 등 두 가지 클렌징 화장품을 출시하면서 관심을 모았다.

'허니 프로폴리스 클렌징 세럼'은 평상시 물로 가벼운 세안을 하는 이들을 위한 세안제로 보습이 탁월한 제주 유채꿀 추출물과 아미노산을 결합해 만들었다.

아울러 '아크네 시카 클렌저'는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여드름 관리 효과 보고를 완료한 기능성 클렌저라는 것이 로아르의 설명이다.

로아르는 또, 조만간 수분크림 에센스 등 기초 화장품 분야에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