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2020 볼빅·백제CC 점프투어 조인식 개최
KLPGA 2020 볼빅·백제CC 점프투어 조인식 개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0.03.1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LPGA가 3월 10일(화),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볼빅 사무실에서 ‘KLPGA 2020 볼빅·백제CC 점프투어’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

 

조인식에는 볼빅 문경안 회장, 백제컨트리클럽 형남순 회장,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이 참석해 충남 부여에 위치한 백제컨트리클럽에서 열릴 ‘KLPGA 2020 볼빅·백제CC 점프투어’의 조인서에 서명했다.

조인식에 참석한 볼빅의 문경안 회장은 “점프투어는 국내 여자 프로골프 유망주들이 프로 데뷔 후 첫발을 내딛는 무대로 그 의미가 매우 깊다. 이 같은 점프 투어를 KLPGA, 그리고 백제컨트리클럽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고 밝히며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골프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프로로 데뷔하는 선수들의 꿈을 위해 후원을 하게 됐다. 앞으로도 많은 선수들과 함께 호흡하며 골프산업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2016년부터 KLPGA 대회를 개최해온 백제컨트리클럽 형남순 회장은 “볼빅과 같은 훌륭한 파트너와 함께 대회를 개최하여 KLPGA와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 국내 골프와 골프 산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에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은 “한국여자프로골프가 발전할 수 있는 주춧돌 역할을 하는 점프투어에 볼빅과 백제컨트리클럽이 후원을 결정해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고 화답하며 “오랜 시간 소중한 인연을 맺고 있는 볼빅 그리고 백제컨트리클럽과 함께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덧붙였다.

볼빅과 백제컨트리클럽이 주최하는 ‘KLPGA 2020 볼빅·백제CC 점프투어’는 오는 4월, 1차전부터 4차전까지 4개 대회로 열리며 대회당 상금 3천만 원, 4개 대회 총상금은 1억2천만 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