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3 13:11 (화)
프로당구 간판 이미래, 한국미래에너지와 후원 협약
프로당구 간판 이미래, 한국미래에너지와 후원 협약
  • 최유경 기자
  • 승인 2020.03.11 12:55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PBA 5차전 우승, 6차전 준우승 등 한국여자당구의 미래, 이미래 프로 후원
이미래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훌륭한 프로 선수가 될 것”

 

 


한국미래에너지㈜ (대표이사 김요한)는 3월 10일 오전 대전시 서구에 소재한 한국미래에너지 본사에서 프로당구선수 이미래와 선수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이미래 프로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연기된 [신한금융투자 PBA-LPBA 파이널] 대회부터 한국미래에너지 로고가 표기된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후원 협약을 체결한 이미래 프로는 한국여자당구의 간판 선수로 손꼽힌다. 아마추어 시절, 세계 여자 3쿠션 선수권대회 준우승을 비롯해 프로 전향 후 있었던 메디힐 LPBA 챔피언십 우승, 웰컴저축은행 웰뱅 LPBA 챔피언십 준우승을 하는 등 세계무대, 프로무대에서 뛰어난 활약을 하고 있다. 전 연령층의, 수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잠재력이 높은 선수로 주목받는다.

이번 협약식에 참석한 한국미래에너지 김요한 대표이사는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경기를 하자는 마음가짐과 부족한 점을 이겨내고자 하는 이미래 선수의 열정과 노력이 한국미래에너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 이미래 선수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브라보앤뉴 장상진 대표는 “당구 시장에서 일반 기업의 선수 후원이 아직은 많이 이뤄지지 않는 상황에서 태양광 전문 에너지기업인 한국미래에너지의 선수 후원에 정말 감사를 드린다. 아울러 한국미래에너지의 협약을 통해 이미래 프로가 PBA-LPBA 투어에서 최고의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미래 선수도 한국미래에너지의 후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름이 같아서 더 마음이 가는 후원사인 것 같다. 용품 후원이 아닌 일반기업의 후원이어서 더 의미가 있고 감사하다. 한국미래에너지의 후원을 받은 만큼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훌륭한 프로 선수가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gfd 2020-04-23 10:02:40
이미래 우승 가자! 한국미래에너지도 응원~

gfd 2020-04-23 09:47:09
이런 게후원이지~

굿 2020-03-25 23:59:46
이미래 선수 언제나 파이팅~~~ 한국미래에너지도 꽃길만 걸으시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