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마인드유, 3개월 만에 신곡 ‘멸망할거야’ 발매 예고...16일 음원 공개
마인드유, 3개월 만에 신곡 ‘멸망할거야’ 발매 예고...16일 음원 공개
  • 최유경 기자
  • 승인 2020.03.1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인드유, 행성 충돌 예고하는 독특한 커밍순 이미지 전격 오픈


 

 

 
감성 듀오 마인드유(재희.고닥)가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마인드유의 커밍순 이미지를 전격 공개하며 신곡 발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커밍순 포토에는 만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일러스트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 건물이 빼곡히 차 있는 도시 위로 불타는 행성이 충돌을 예고하며 혼란스러운 모습을 자아낸다. 이 장면을 그대로 담은 일러스트와 새로운 싱글의 제목 ‘멸망할거야’는 묘한 조화를 이루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마인드유는 지난해 12월 발표한 싱글 ‘늦은 시간에 전화해서 미안해’에 이어 약 3개월 만에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당시 잔잔하면서도 따뜻한 음악으로 겨울 감성을 제대로 저격한 이들은 올 봄 새로운 느낌의 신곡으로 분위기 반전에 나선다.

 
지난 2013년 어쿠루브라는 팀명으로 데뷔한 마인드유는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고닥과 보컬을 담당하는 재희의 완벽한 시너지를 바탕으로 ‘하고 싶은 말’, ‘사랑노래 같은 이별노래’, ‘그게 뭐라고’, ‘우연이라도’ 등을 발표하며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후 2017년 전 소속사와 상표권을 두고 난항을 겪다 ‘마인드유’로 팀명을 변경하고 ‘좋아했나봐’, ‘사랑해줘요’, ‘만약에 (If)’, ‘퍼즐’ 시리즈, ‘끝까지 니 멋대로야’ 등 꾸준히 음악을 선보였고, 여운을 남기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솔직 담백한 가사, 호소력 짙은 보컬을 자랑하며 마인드유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완성시켰다.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음악과 독특한 색깔로 가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마인드유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마인드유는 오는 16일 새로운 싱글 ‘멸망할거야’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