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방탄소년단 뷔 자작곡 ’윈터 베어‘ 하트시그널 BGM 깜짝 등장
방탄소년단 뷔 자작곡 ’윈터 베어‘ 하트시그널 BGM 깜짝 등장
  • 배기택 기자
  • 승인 2020.03.30 15: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5일 첫 방송된 '하트시그널 3'에 방탄소년단 뷔의 자작곡 '윈터 베어'가 배경음악으로 깜짝 등장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트시그널'은 제목처럼 이성간의 설렘과 심리 변화 시그널을 포착하는 섬세한 프로그램으로 윈터 베어는 출연진들의 심리와 상황을 이끌어가는 곡으로 잔잔하게 깔렸다.

 

남녀의 미묘한 심리 변화 장면에서 ‘윈터 베어’가 흘러나와 시청자들을 더욱 설레이고 심쿵하게 만들었다는 반응이다. 특히 방송 중 멜론 검색 2위에 뷔의 이름이 올라와 뷔의 목소리임을 짐작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다.

 

'윈터 베어'는 발표되자마자 뛰어난 음악성으로 전 세계 매체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미국의 유명 매거진 틴보그는 '2019년 방탄소년단 최고의 순간' 선정 중 하나로 뷔의 '윈터 베어'를 꼽았다. 뷔가 직접 출연 연출한 뮤직비디오도 언론, 전문가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세계적 음악전문지 NME, 빌보드, 틴보그, 올케이팝, 숨피, 저스트자레드, 버즈 등 수많은 해외 매체들이 뷔의 감성적인 보컬과 뛰어난 영상미의 뮤직비디오에 찬사를 보냈다.

 

'하트시그널'에서는 이전에도 방탄소년단 뷔의 '네 시'가 배경음악으로 사용되어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연달아 뷔의 자작곡들이 각종 방송 프로그램의 배경음악으로 선정되면서 뷔의 음악성과 특유의 감성, 아름다운 보컬이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Kth 2020-03-30 20:30:50
#방탄소년단뷔 #뷔 #V #BTS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