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3 13:11 (화)
뷰티 마스터 박신자 원장, ‘이 것 하나면 퀄리티 높은 셀프 헤어, 메이크업 가능하다.’
뷰티 마스터 박신자 원장, ‘이 것 하나면 퀄리티 높은 셀프 헤어, 메이크업 가능하다.’
  • 최유경 기자
  • 승인 2020.04.14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헤어어떻게 하고 있는가? 요즘 집에서 혼자할 수 있는 셀프 프로젝트가 많다. 그 중에서도 이미지 변신은 무죄. 이를 위해 여성은 물론 남성들의 셀프헤어도 인기다. 나 혼자 손쉽게 할 수 있는 셀프헤어는 고대기나 매직기 드라이로 스타일링 하는 방식이다.

 

 

최근 유튜브에 광고성 셀프헤어 법을 알려주지만 문제는 셀프가 어려운 초급자들이 배우기에는 두서가 없고 어렵기만 하다. 다시 말해 디테일한 기술이 보이지 않는다는 점이 문제다. 그렇기 때문에 영상만 보고 무작정 따라 하면 건강했던 모발이 손상되고 안하느니만 못하는 꼴이 되기 쉽 상이다.

이런 문제점을 인식하고 누구나 쉽게 배우고 익 힐 수 있는 뷰티샵이 등장했다. 역삼동 에스제이뷰티갤러리 박신자 원장님이 셀프헤어의 진실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셀프헤어 수업 현장에서 만난 박신자 원장은 본인 얼굴형과 T.P.O (타임,장소,상황)에 잘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링을 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기술을 익혀야 한다.” 고 말했다.

헤어기술에는 여러 가지 있지만 특히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성형얼굴 만들기를 헤어디자인으로 바꿀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헤어볼륨 살리기 또는 볼륨이 너무 많은 사람들에게는 볼륨 죽이기 그리고 모류방향성잡기로 얼굴의 특징을 살릴수 있다는 것이다.

그 다음으로 헤어의 CSCS컬 파도컬, 기타 등등 이런 기술들을 익히기에는 기본적으로 드라이 롤, 고리빗 봉고대기 매직기 가 있어야 하지만 한가지만으로도 얼마든지 예쁜 모양을 뽑아낼 수 있는 기법이 있다고 설명한다.

대부분의 여성이 욕심내어 헤어기기나 헤어 롤 빗을 경험하지 않고 구매 먼저는 섣부른 행동이라고 지적했다. sj뷰티 갤러리 에서는 바쁜 아침 헤어를 만지기 힘든 고객들에게 현실적으로 필요한 맞춤형 셀프헤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머리 드라이도 제대로 못 하는 이른바 똥손, 곰손도 손쉽게 셀프헤어 스타일에 도전하면 황금손이 된다.  

스스로 이미지 변신이 필요한 분 평생 내 손이 퍼스널스타일리스트가 되고 싶다면 셀프헤어를 손 쉽게 할 수 있는 비법을 sj뷰티 갤러리 에서 배우면 자신에게 맞는 이미지 변신의 기회가 될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