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인터뷰영상]손흥민 입지 상승 '한국어 인터뷰' 토트넘, 한국팬들 위한 배려[한국스포츠TV]
[인터뷰영상]손흥민 입지 상승 '한국어 인터뷰' 토트넘, 한국팬들 위한 배려[한국스포츠TV]
  • 한국스포츠통신=김태형기자
  • 승인 2019.05.11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82년 창단 후 첫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 후 토트넘 핫스퍼가 손흥민과 인터뷰 과정에서 깜짝 한국어 인터뷰를 통해 결승 진출 소감을 전했다. 

지난 10일 토트넘은 공식 페이스북 'SPURS TV'에 "손흥민 선수의 한국어 인터뷰!"영상을 공개했다.

손흥민은 자신도 믿을 수 없다는 반응으로 "너무나도 믿을 수 없고 이렇게 2대0으로 지고 있는 상황에서 1차전까지 하면 3대0으로 지고 있는 상황이었는데 허~! 이렇게 뒤집을 수 있다는 (훌륭한)선수들을 갖추었다는 자체가 꼭 (승리)할 수 있다고 믿는 선수들이 있다는 자체가 너무나도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손흥민은 "이젠 결승전에 간 만큼 진짜 좋은 모습으로 좋은 경기 해서 꼭 승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굳은 의지 보였다.

또한 손흥민은 "너무 많이 응원해주신 분들 경기 챙겨봐 주신 분들한테 너무나도 감사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습니다"라고 한국 팬들을 향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오는 6월 2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토트넘은 리버풀과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치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