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톡톡 튀는 EDM 트롯 걸그룹 투티스, 낭만지지배’로 전격 컴백...
톡톡 튀는 EDM 트롯 걸그룹 투티스, 낭만지지배’로 전격 컴백...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5.21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투티스 - 킹엔터프라이즈 제공

 

EDM 트롯 걸그룹 ‘투티스’가 다가오는 6월 10일 새로운 앨범 ‘낭만지지배’로 컴백한다.

KBS1 아침마당에서 화재를 일으켰던 투티스는 2018년 4월 '황홀한 댄스'로 데뷔하며 EDM 장르의 트롯 걸그룹으로서 빠르게 자리매김 한 팀이다.

이번 6월 발매되는 신보 ‘낭만지지배’는 복고스러운 음악 스타일의 팝 트로트로 '복잡한 세상 편하게 살아가는 쿨한 여자, 가슴 벅찬 낭만을 그리는 여자'를 표현한 곡으로서 ‘투티스’의 이미지를 잘 부각한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걸그룹 투티스 측에서는 "팬들의 기다림과 지속적인 활동을 위해 이번 앨범의 지속적 발매 연기를 하기는 불가하다는 판단하에 오는 6월 10일 전격 발매하기로 하였다."고 전했다.

그동안 ‘투티스’는 지난해 4월부터 ‘Come To 대전', '낭만씽어 1탄', '낭만씽어 2탄'을 발매하며 다각적인 활동을 전개하며 2020년 3월 '낭만지지배’를 발매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여파로 잠정 연기 6월 발매를 결정했던 것이다.

투티스는 데뷔하며 EDM 장르를 개척한 '투티스'는 전국 각지의 축제 현장에서 인지도가 급상승, 연이은 KBS1 아침마당에 출연으로 그들의 화끈한 매력이 전국적으로 퍼지며 인지도가 다시 한번 치솟아 화재가 되었던 바 있다.

한편, 이번 6월 10일 음반을 발매하는 투티스는 "다양한 코로나 응원 프로모션에 동참 대국민 응원 프로젝트를 기획하며 지속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실행하며 팬들과 교류를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