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브랜뉴걸(Brand New Girl), 렛츠트롯(Let`s Trot) Part.3 ‘오빠나야’ 발매
브랜뉴걸(Brand New Girl), 렛츠트롯(Let`s Trot) Part.3 ‘오빠나야’ 발매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6.05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렛츠트롯(Let`s Trot)은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발맞추어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 제작하는 트로트 시리즈 앨범이다.

브랜뉴걸(Brand New Girl)은 지난 2015년 브랜뉴데이 (Brand New Day)라는 곡으로 데뷔하였고, 2018년 ‘같이 놀자’라는 댄스곡을 발표하기도 하였다. 

‘브랜뉴걸’이라는 팀명은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고 이끌어나가는 소녀들’이란 뜻으로 일본, 캐나다, 중국, 대만 등 해외 공연을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로 그 실력을 인정받은 그룹이다.

브랜뉴걸'이 부른 '렛츠트롯(Let`s Trot) Part.3 '오빠나야'의 작사는 '빙그레', '레모나', '비락식혜', '미에로화이바' 등의 광고를 제작한 카피라이터 출신 작사가 계명대학교 류진한 교수가 맡았고, 작곡은 MBC일일드라마 모두다쿵따리 OST '난 아직도', '걷고싶어' 등을 작곡한 양우석 작곡가가 맡았으며, Guitar 세션에는 방탄소년단(BTS) 앨범에 참여했던 소란밴드의  기타리스트 이태욱이 맡았다.

렛츠트롯(Let`s Trot) 시리즈 앨범의 양우석 프로듀서는 “렛츠트롯(Let`s Trot)이 다양한 스타일의 성인가요로 트로트 시장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이후에 출시되는 후속 음원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