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서울시립교향악단 온라인 스테이지 (SPO Online Stage)
서울시립교향악단 온라인 스테이지 (SPO Online Stage)
  • 한국스포츠통신
  • 승인 2020.06.19 2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향 웨인 린 부악장과 피아니스트 문정재가 선보이는
서울시향 온라인 스테이지 (SPO Online Stage)

 

● 서울시립교향악단(대표이사 강은경)은 2020년 6월 22일(월) 오후 7시, 서울의 명소를 소개하며,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서울시립교향악단 온라인 스테이지 (SPO Online Stage)’를 준비했다. 지난 4월, 선보인 온라인스테이지에 이어 두 번째 프로젝트다.

● 이번 온라인 스테이지는 서울시향 제1바이올린 서울시향 부악장 웨인린, 피아니스트 문정재가 연주자로 참여했다. 이들은 바흐의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 1번, 베토벤의 로망스 2번, 브람스의 F-A-E 소나타 등 총 다섯 곡의 촬영을 통해, 온라인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준비를 마쳤다. 서울시향은 지난달 4일 서소문성지 역사박물관에서 연주 실황을 녹화했으며,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담아낸 생동감 넘치는 편집본을 온라인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 촬영지인 서소문성지 역사박물관은 조선시대 처형지였던 곳으로 2019년 개관이후 도심 속 일상의 쉼터이자, 전시와 공연, 순례와 교육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복합문화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 서울시립교향악단 온라인 스테이지 (SPO Online Stage)는 6월 22일(월) 오후 7시 서울시향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서울시향은 온라인 관객들에게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제시하며, 향후에도 서울시향 단원들과 실력 있는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온라인 스테이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 서울시향 유튜브 계정 : https://www.youtube.com/seoulphil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