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솔로 데뷔 1주년 기념 온택트 팬미팅 ‘DAN1TYST(다니티스트)’ 개최
강다니엘, 솔로 데뷔 1주년 기념 온택트 팬미팅 ‘DAN1TYST(다니티스트)’ 개최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6.30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을 비롯, 일본·중국 등 10여 개 지역 현지 스트리밍 플랫폼 활용으로 접근성 높여

가수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 1주년을 기념하여 온택트로 전세계 팬들과 만난다.
오는 7월 25일, 강다니엘이 드림어스컴퍼니와 커넥트엔터테인먼트의 공동 개최로 첫 번째 온라인 팬미팅 ‘2020 KANG DANIEL 1st ANNIVERSARY ONTACT FAN MEETING “DAN1TYST(다니티스트)”’를 연다.

‘온택트(Ontact)’는 비대면을 뜻하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 연결(On)을 더한 개념으로 온라인을 통해 대면하는 방식을 일컫는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침체된 오프라인 공연시장과 K-POP 콘텐츠의 부활을 위해 비대면 온택트(Ontact) 팬미팅을 개최함으로써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의 경쟁력까지 강화한다는 구상이다.

이번 온택트 팬미팅은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1주년을 전 세계 ‘다니티(강다니엘 공식 팬클럽)’들과 함께 축하하고 소통하는 의미에서 데뷔일인 7월 25일에 개최된다. 공연명 ‘DAN1TYST(다니티스트)’는 팬클럽명 ‘Danity’와 1주년을 뜻하는 ‘1st’, 그리고 ‘전문직종·사업 활동 종사자’를 나타내는 ‘-ist’를 더한 단어로, 다니티와 함께하는 강다니엘의 데뷔 1주년 파티이자 아티스트로서 걸어온 1년과 앞으로 더욱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뿐만 아니라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약 10여 개 지역 현지 최고의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들과 연계하여 팬들이 보다 편리하게 팬미팅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기존 온라인 공연과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강다니엘만의 브랜드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팬 사랑이 각별한 강다니엘과 전 세계 다니티들이 데뷔 1주년을 함께 자축할 수 있도록 강다니엘의 최초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지금까지 함께 해준 팬분들께 잊지 못할 추억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