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블루원 리조트, PBA-LPBA 선수 최원준·강민구·엄상필·사파타·김갑선·서한솔 후원!
블루원 리조트, PBA-LPBA 선수 최원준·강민구·엄상필·사파타·김갑선·서한솔 후원!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0.07.0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BA-LPBA 선수 후원과 동시에 PBA 공식 리조트 후원사로 당구 시장에 새바람-

블루원 리조트는 2일  블루원리조트 용인에서, 현재 국내시설격리중인 다비드 사파타 선수를 제외한 최원준, 강민구, 엄상필, 김갑선, 서한솔 PBA-LPBA 선수와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6명의 선수들은 블루원 리조트 패치를 부착한 유니폼을 착용하고 6일 개막하는 PBA-LPBA TOUR 개막전 SK렌터카 챔피언십과 8월에 개막 예정인 PBA 팀리그에 ‘블루원 엔젤스’라는 팀 명칭으로 참가할 예정이다.
블루원은 경주, 용인, 상주에서 골프, 콘도, 워터파크를 운영하고 있는 사계절 고품격 종합리조트로써 아름다운 자연과 품격있는 휴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올해부터 프로당구협회 PBA의 공식후원사로 합류하며 선수들에게 여유와 편안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블루원과 후원 협약을 맺은 6명의 선수는 모두 PBA투어의 우승/준우승 경험자들로써 프로당구의 대표적인 실력파 선수들로 손꼽힌다. 최원준 선수는 웰뱅 PBA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으며 강민구 선수는 PBA 투어 개막전 파나소닉 오픈과 TS샴푸 PBA 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엄상필 선수와 사파타 선수는 각각 메디힐 PBA 챔피언십과 SK렌터카 PBA 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LPBA 김갑선 선수 또한 LPBA투어 개막전 파나소닉오픈에서 우승과 메디힐 LPBA 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서한솔 선수는 신한금융투자 LPBA 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블루원 엔젤스’의 팀리더 엄상필 선수는 "먼저 ‘블루원 엔젤스’라는 팀에 합류할 수 있게 기회를 주셔서 윤재연 사장님께 감사드리고, 아시겠지만 저희 팀원들은 모두가 PBA-LPBA 결승 무대 경험이 있는 강팀입니다. 지난해 좋은 기운을 그대로, 이번 시즌에는 특히 저희에게 기회를 주신 블루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 참석한 블루원 리조트 윤재연 사장은 “현재 PBA와 LPBA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선수들을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모두에게 어려운 시기지만 후원 선수 모두가 우승과 준우승을 경험한 실력자들로 이루어진만큼 다가오는 2020-21 시즌에도 블루원 엔젤스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메인 스폰서로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