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JTBC '히든싱어6' 비 장범준 화사 장윤정 김종국 백지영...‘히든싱어6’로의 뜨거운 초대!!
JTBC '히든싱어6' 비 장범준 화사 장윤정 김종국 백지영...‘히든싱어6’로의 뜨거운 초대!!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7.27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가 선보이는 최고의 음악예능‘히든싱어’ 6번째 시즌이 7월 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비 장범준 화사 장윤정 김종국 백지영 등 국내 최정상 가수들이 총출동한 모집 티저로 나선다.

원조가수와 모창능력자의 노래 대결을 선보이며 JTBC의 대표작으로서 2012년부터 수많은 화제를 모아온 장수 예능 ‘히든싱어’는 지금까지 상상을 초월하는 모창능력자들을 무대에 올렸다. 이 때문에 시즌 6에 등장할 원조가수들은 티저 영상에서부터 만만찮은 ‘기선 제압’에 나섰다.

이번 티저에서는 가장 먼저 최근 ‘깡’의 역주행으로 대인기를 누리고 있는 비가 등장, “파이널리(Finally), ‘히든싱어’를 하게 됐네요”라며 “내가 무조건 장담할게. 굴욕을 안겨줄 수도 있어. 무조건 이길 거야, 4라운드까지 가서...”라고 모창능력자들을 향한 투지를 불태웠다.

이어 모창 어려운 가수로 빈번하게 꼽히는 장범준은 ‘모창자의 모창’을 선보이며 제대로 도발에 나섰다. “내 모창을 잘 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는 그는 “솔직히 안 비슷하죠? 대거 탈락 예상합니다”라며 실력파 모창자가 없을 것이라고 단언했다. 또 “자신의 히트곡 ‘여수 밤바다’의 한 소절을 어설픈 듯(?) 부르며 “똑같죠? 제 모창자가 이랬죠?”라고 고개를 저었다.

‘히든싱어’ 출격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는 화사 또한 “제 ‘부캐’ 같은 느낌? 도전하지 않으면 멍청이~”라며 모창자들의 도전을 유도했다.

그리고 ‘히든싱어’ 첫 시즌에 원조가수로 등장한 바 있는 김종국 백지영 장윤정은 시즌 6에서의 ‘리벤지 매치’를 예고했다. 김종국은 “진 사람에게 기회를 주는 것도 미덕 아닌가...”라며 원조가수의 여유를 드러냈고, 백지영은 “내가 대충 왔겠어?”라며 ‘진검승부’를 다짐했다. 장윤정은 “왔구나 왔어~”라며 어깨춤으로 모창자들을 환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