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3 13:11 (화)
코로나 19 극복 음원 러시, 아티스트 대거참여...몸빼걸스, 한가빈, 임다애, 엔젤킹!!
코로나 19 극복 음원 러시, 아티스트 대거참여...몸빼걸스, 한가빈, 임다애, 엔젤킹!!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7.28 12:4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는 한국을 비롯하여 전세계 모두를 힘들게 하고 있다.

이에 거리의 시인 노현태는 엔젤킹, 몸빼걸스, 임다애, 한가빈과 함께 '코.행.세(코로나19 없는 행복한 세상)' 행복한 세상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모아 음원 발매와 함께 ‘코로나19 안전수칙 지키기 챌린지’와 버스킹을 시작한다.

노현태 대표는 "이번 활동을 통한 음원 수익금, 챌린지 수익금 등은 다원문화복지재단에 기부하여 코로나 팬데믹 시대에서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실 독거어르신들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수록곡에는 '엔젤킹, 몸빼걸스'의  '꼴.신.세'(꼴지도 기억하는 신나는 세상)는 성인&아이들 버전으로 일등이 아닌, “술 취한, 불행한, 외로운 사람들”, “버려진, 가난한, 떼쓰는, 안씻는 아이들 세상 사람들아 힘들고 지쳐도 인생의 행복을 찾아 미래 향해 달려라.” 라는 가사를 담고 있다.

내일엔터테이먼트 제공

노현태는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주위에 어려움을 겪고 절망하는 사람들을 많이 접하게 된다. 사실 저도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을 겪기는 마찬가지이지만, 이러한 가운데서 나부터가 힘을 내어 희망과 용기를 주변에 전달하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 없는 세상 2020-07-30 22:25:57
맑은 목소리의 노래처럼 코로나 없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