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BTS 뷔 中 팬덤 JTBC '인더숲' 시리즈 전체 TV광고... 통큰 서포트 화제!
BTS 뷔 中 팬덤 JTBC '인더숲' 시리즈 전체 TV광고... 통큰 서포트 화제!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8.05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 뷔의 중국 최대 팬클럽 바이두 뷔바는 방탄소년단의 새 리얼리티 ‘인더숲 BTS편(In the SOOP BTS ver.)’의 시리즈 전체에 뷔의 개인 TV 광고를 송출한다고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JTBC를 통해 방영되는 ‘인더숲’은 8주간 총 8회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는데, 뷔의 광고영상은 프로그램 시작 직전, 황금 광고 시간대를 포함 회당 2회, 총 16회 방영으로 매주 시청자들을 만나게 된다.

지금까지 팬클럽이 응원하는 연예인을 위해 단발성 TV 광고를 실시하는 경우는 있었으나 프로그램 시리즈 전체에 통째로 광고를 송출하는 것은 뷔가 처음이다.

뷔의 중국 팬클럽은 10분만에 3억의 생일모금 기록을 세우고 2년 연속 앨범 공동구매 K-팝 신기록을 세울 정도로 막강한 팬덤 경제력과 팬파워를 자랑한다.

얼마 전에는 중국청소년발전기금(CYDF)이 진행하고 있는 '희망공정사업'을 통해 '태형희망초등학교' 건립을 공식 발표했으며 세계 최초 항공기내 연예인 영상광고, 연예인 최초 청계천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공식후원 등 기업규모의 서포트를 진행해 왔다.

새 TV예능 론칭 공고 일주일만에 시리즈 전체 광고를 발표한 중국 팬들의 추진력과 그 규모에 팬들도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더숲 BTS편’은 무대를 벗어나 각자 취미 생활을 하며 평범한 시간을 보내는 방탄소년단의 일상과 휴식을 즐기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이번 달 19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