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태검, 황정민X이정재의 액션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로 스크린 나들이...
배우 이태검, 황정민X이정재의 액션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로 스크린 나들이...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8.05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검 = 티앤아이컬쳐스 제공

배우 이태검이 황정민X이정재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로 스크린 나들이에 나선다.

이태검의 소속사인 티앤아이컬쳐스 측은 “이태검이 8월 5일 개봉하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 대사관 관계자 역할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태검은 지난해 SBS ‘녹두꽃’에서 전봉준(최무성)의 측근이자 전략가 캐릭터인 송희옥 역으로 ‘명품 연기력’을 보여준 바 있으며, ‘검법남녀2’에서도 반전을 품은 중요 캐릭터 장호철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또 하반기에는 tvN 퓨전 사극 ‘철인왕후’에서 ‘김내시’ 역할로 새로운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태검은 2008년 연극 ‘내가 가장 예뻤을 때’로 데뷔한 뒤 ‘각시탈’, ‘육룡이 나르샤’, ‘보이스’, ‘귓속말’,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해 왔으며, 최근작인 ‘녹두꽃’, ‘검법남녀2’를 통해 시선을 사로잡는 열연을 펼쳐 ‘믿보배’에 등극했다.

8월 5일 개봉되는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을 다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