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배우 김이경.기태화.조성원 열연...드라마 '청정멜로구역' 스틸컷 공개!!
배우 김이경.기태화.조성원 열연...드라마 '청정멜로구역' 스틸컷 공개!!
  • 한국스포츠통신=최유경기자
  • 승인 2020.08.10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청정멜로구역'은 사내 커플 김설(김이경 분)과 차정우(기태화 분)가 재직 중인 한국가스공사(KOGAS)에 김설의 십년지기 남사친 박태환(조성원 분)이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오피스멜로 드라마다. 와이낫미디어가 제작하고 한국가스공사가 제작 지원하는 작품으로, 한국가스공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청춘들의 일과 사랑, 우정을 예고했다.

배우 김이경은 한국가스공사 뉴미디어팀 3년 차 주임 김설로 변신한다. 열혈직원이라 불릴 정도로 일에 대해 열정이 넘치는 인물로, 일도 열심히 하고 차정우와의 비밀 연애도 열심히 진행 중이다.

이어진 사진에는 5년 차 홍보팀 대리인 차정우 역을 맡은 배우 기태화의 모습이 담겼다. 회사 내에서 외모도 능력도 좋아 완벽한 남자라고 인정받는 차정우는 3년째 비밀 연애 중인 김설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에는 당황하기 일쑤다. 스틸컷 속 무거운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차정우의 시선 끝에 무엇이 있을지 추측을 불러일으킨다.

배우 조성원은 신입사원 박태환으로 분한다. 이십년지기 소꿉친구인 김설과 항상 티격태격하지만 못이기는 척 뒤에서 늘 그녀를 챙겨주는 전형적인 츤데레 스타일이다. 신입사원답게 깔끔한 오피스룩을 갖춰 입고 무심한 표정으로 김설을 바라보고 있는 박태환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